|
최태원 SK 회장, 미국 사업 점검 등 글로벌 현장경영 박차
|
Post21news
|
p. 13
|
|
|
|
|
|
기아, 국내 최대 규모 PPA로 RE100 본격화
|
Post21news
|
p. 14
|
|
|
|
|
|
LS일렉트릭 'Global RE100' 가입으로 탄소 중립 시대 선도
|
Post21news
|
p. 16
|
|
|
|
|
|
차오름 입시전문센터, 해외 진로 모색, 세계적 리더 육성 박차 : 기장 차오름 태권도 박태환 관장 [인터뷰]
|
박태환 [인터뷰이] ; Post21news [취재]
|
p. 18-21
|
|
|
|
|
|
전승현 대표, "물류 혁신으로 불공정한 화물운송 시스템 개선 매진" : (주)카고앤잡로지스 전승현 대표
|
Post21news
|
p. 22-25
|
|
|
|
|
|
"푸른 청룡의 새해, 고객님의 가정에 소원성취를 기원드립니다" : 성주우체국 김시욱 FC [인터뷰]
|
김시욱 [인터뷰이] ; Post21news [취재]
|
p. 26-29
|
|
|
|
|
|
합리적 절세 방안 안내로 가계·기업 경영 효율성 높이다 : 박기영세무회계사무소 박기영 대표 [인터뷰]
|
박기영 [인터뷰이] ; Post21news [취재]
|
p. 30-33
|
|
|
|
|
|
휴먼중심 경영 지향,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 성장 : (주)두리잡 김두일 회장
|
Post21news
|
p. 34-37
|
|
|
|
|
|
상장례(喪裝禮) 올바른 헌화방법
|
류재승
|
p. 46-47
|
|
|
|
|
|
조민정 관장, "사회의 편견은 오히려 도전과 정상을 향한 지름길" : 더빛광교 태권도장 조민정 관장
|
Post21news
|
p. 52-53
|
|
|
|
|
|
정길안 회장 "세계가 주목하는 나노공법, 지속적인 연구의 결과" : 참인코리아 정길안 회장
|
Post21news
|
p. 54-55
|
|
|
|
|
|
노성근 대표, "2024년 새해에도 기술 개발 역량과 ESG경영 매진" : (주)그린에어텍 노성근 대표
|
Post21news
|
p. 56-57
|
|
|
|
|
|
에코팜시티 조성으로 지속가능한 농업 미래 선도 : 농업회사법인 사랑농장(주) 고덕상 회장
|
Post21news
|
p. 58-59
|
|
|
|
|
|
자체적 모션베드 개발로 사회적 가치 확산하다 : (주)밀알모션베드 김면식 대표
|
Post21news
|
p. 60-61
|
|
|
|
|
|
최영철 석채화가, 석채화 통해 삶 속 행복 전하다 : 한국노동문화예술협회 주최 '2023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
Post21news
|
p. 66-67
|
|
|
|
|
|
심보용 대표 "2024년 새해에도 국민건강증진 위한 연구개발 지속" : 나마네 수제화 심보용 대표
|
Post21news
|
p. 68-69
|
|
|
|
|
|
엠제이테크원 김상민 대표 "로고의 심장, 브랜드의 가치 창조"
|
Post21news
|
p. 70-71
|
|
|
|
|
|
김종철 대표, "2024년 새해에도 국내외 섬유 시장 점유율 확대" : (주)세명정밀 김종철 대표
|
Post21news
|
p. 78-79
|
|
|
|
|
|
공간에 의미를 더하다, 로리에가구 라이프 스타일 철학 : 로리에가구 이진상 대표
|
Post21news
|
p. 86-87
|
|
|
|
|
|
한상우 대표, "2024 새해에도 열린경영으로 기업의 선순환 이끌어 갈 것" : (주)에스피컨설팅그룹 한상우 대표
|
Post21news
|
p. 92-93
|
|
|
|
|
|
2024 부동산 시장 전망, 투자보다 안정을 우선해야
|
이태광
|
p. 94-95
|
|
|
|
|
|
구직자와 기업 간 '연결고리' 부재, 취업 시장의 모순
|
Post21news
|
p. 116-117
|
|
|
|
|
|
헬스 트레이너의 역할과 책임, 소비자 권익을 어떻게 지킬까?
|
Post21news
|
p. 118-119
|
|
|
|
|
|
탕후루의 그림자, 소비와 건강 환경, 그 사이에서
|
Post21news
|
p. 120-121
|
|
|
|
|
|
서민과 상류층 사이, 중산층의 어려운 정의
|
Post21news
|
p. 122-123
|
|
|
|
|
|
가상은 현실을 대체할 수 있는가?
|
Post21news
|
p. 124-125
|
|
|
|
|
|
리테일테인먼트 혁신, 소비자들이 찾는 더 많은 경험과 즐거움
|
Post21news
|
p. 126-127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