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Exploring the ethical possibilities of praxial music education from the perspective of embodied cognition = 체화인지 관점에서 바라본 실천적 음악교육의 윤리적 가능성 탐구 Choi, Jin Kyong p. 1-18
장애 형제와 가정에서 공유하는 음악 경험 형태에 따른 비장애 아동의 형제 관계 인식 및 장애 수용도 = Perceived sibling relationship and acceptance of disability in neurotypical children depending on shared music experiences at home with siblings with developmental disabilities 곽윤 p. 19-40
중도 ASD 아동의 의사소통 시도 향상을 위한 AAC 활용 단계적 음악치료 프로토콜 = Development of music therapy protocol applying AAC device for improving communicative behaviors of children with severe and profound ASD 김가을 p. 41-64
팬데믹 시대(COVID-19) 음악치료사자격 인증 및 임상 대응 전략 분석 = Analysis of credentialing and clinical alternative strategies for music therapists during the COVID-19 : a focus on the National Association of Korean Music Therapists : (사)전국음악치료사협회를 중심으로 박민주, Lulin Xu, 정현주 p. 65-89
생성형 인공지능 관련 해외대학교 가이드라인 사례 분석을 통한 교원양성기관 음악 교사 교육 제언 방안 = Case analysis of university guidelines on generative artificial intelligence : suggestions for music teacher education 강주현, 신지혜 p. 91-112
커뮤니티 기반 그룹 노래부르기 프로그램 참여가 지역사회 초기 독거노인의 삶의 질과 고독감, 우울에 미치는 효과 = Beneficial effects of community-based group singing program on quality of life, loneliness, and depression among older adults living alone 김지현, 김지혜 p. 11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