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경제교육 실천 경험을 통한 초등교사의 경제교육 전문가 정체성 형성과정에 대한 이해 = Understanding the identity formation process of elementary school teachers as economic education experts through experience in economic education practice 김지훈 p. 1-32
청소년의 담론형 및 대화형 미디어 접촉경험과 제노포비아의 관계에서 디지털 시민역량의 조절효과 = The moderating effect of digital citizenship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ontact to media content about immigrants and xenophobia in adolescence 이유숙, 김영인 p. 33-67
중등 사회과 교사의 '교권 회복 요인'에 관한 인식 분석 = Secondary social studies teachers' perceptions of recovery factors in teaching rights violations 한승미, 모경환 p. 69-104
경제지식 취득경로에 따른 경제이해력의 차이에 관한 연구 = Economic literacy : differences by acquisition channel 황선호, 김성희 p. 167-189
학교 시민교육에 대한 중·고등학생의 경험과 요구 = Experiences and needs of middle and high school students in school-based citizenship education 이수정, 배화순 p. 105-127
'정치' 문항을 어떻게 개발하는 것이 좋을까? = How should we develop 'politics' questions? : through a comparison of CSAT questions before and after the CSAT-EBS direct linkage : EBS 직접 연계 이전과 이후 수능 문항 비교를 통하여 설규주, 강대현, 은지용 p. 129-165
고등학교 <통합사회>의 사회정의 관련 내용 분석과 사회정의 교육에의 시사점 = Analysis of social justice-related contents in high school <integrated social studies> course and its implications for social justice education 김규정, 송현정 p. 19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