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무용 경험의 내면성과 공감의 속성 = Attributes of internality and empathy of dance experience 한혜리 p. 5-16
무용수 몸의 상호성과 사회적 인지 구조 연구 = A study on intercorporeality of dancer and social cognitive structure 고현정 p. 19-28
예술 고등학교 무용 전공자를 위한 포괄적 음악성 기반 무용음악교육의 효과 = Effectiveness of dance music education based on comprehensive musicianship for dance majors in arts high schools 유연하, 김은수 p. 31-45
경북형 늘봄학교 교육전문강사 인력양성체계 = Gyeongbuk neolbom school expert training system 오레지나, 임선애 p. 47-60
개정 누리과정(2019)에 근거한 무용교육의 방향 = Directions for dance education based on the revised Nuri curriculum (2019) 최경희 p. 63-82
대구·경북 늘봄학교 초등학교 1학년 맞춤형 프로그램 사례 연구 = Case study of the neulbom school programs designed for first graders in Daegu-Gyeongbuk region 오레지나, 길영순, 이주영 p. 85-96
무용 심상에서 뇌가소성과 양자역학 원리의 관계 고찰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brain plasticity and quantum mechanincs[실은 mechanics] principles in dance imagination 전지은 p. 99-115
무용·동작-이야기 심리치료 프로그램 개발 연구 =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dance·movement-narrative psychotherapy program 최미란 p. 117-139
무용전공 교수-학생 상호작용과 혁신행동 관계에서 학습민첩성의 매개효과 검증 = Verification of the mediating effect of learning agility in the relationship between dance major professor-student interaction and innovation behavior 박은아, 김영미 p. 141-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