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건강하게 자라고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가칭)영·유아학교' | 글: 교육부 영유아기준정책과 | p. 4-9 | ||
유보통합에 따른 영유아 교육과정과 교원정책 | 글: 고영미 | p. 10-13 | ||
유아특수교육의 현재와 미래 | 글: 박소영 | p. 14-17 | ||
소규모 유치원이 뭉쳤다 : 논산 강경중앙초병설유치원 | 글·사진: 행복한 교육 편집실 | p. 18-21 | ||
모든 학생을 위한 마음건강 지원 강화 | 글: 교육부 사회정서성장지원과 | p. 24-27 | ||
지역 내 교육·복지 개선하는 학교복합시설 사업 | 글: 교육부 교육시설과 | p. 28-31 | ||
세종특별자치시 중증장애인 예술단 '어울림' | 글: 행복한 교육 편집실 | p. 32-35 | ||
'초록音에 스며들면 생각도 행동도 바뀌죠' : 대전 진잠초등학교 환경동아리 '초록音 B.G.M' | 글·사진: 행복한 교육 편집실 | p. 38-41 | ||
사랑 품고 개별·맞춤 교육하는 '특수교육 이끎이' : 방지혜 홀트학교 교사 | 글·사진: 행복한 교육 편집실 | p. 42-45 | ||
질문, 교사와 학생의 승-승 수업 | 글: 양경윤 | p. 46-49 | ||
아픈 나무를 진단·치료하는 '나무전문가' : 우리나무종합병원(주) 문성철 원장 [인터뷰] | [인터뷰이]: 문성철 ; 글·사진: 행복한 교육 편집실 | p. 50-53 | ||
디지털 네이티브와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 글: 박유신 | p. 54-57 | ||
경계선 지능 학생(느린 학습자)의 특성과 지원방안 | 글: 박찬선 | p. 58-61 | ||
우리나라 특수교육 10년의 변화 | 글·그래픽: 행복한 교육 편집실 | p. 66-67 | ||
학교에서의 저작권 이슈와 저작물 활용법 | 글: 박인기 | p. 72-74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4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