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마음건강을 위한 학습의 즐거움 | 글: 조벽 | p. 4-7 | ||
지능혁명 시대, 우리는 무엇을 가르치고 배울 것인가?. 上 | 글: 홍후조 | p. 8-11 | ||
선생님이 바라는 「아동복지법」 개정안과 향후 과제 | 글: 김동석 | p. 12-17 | ||
"AIDT 개별화 학습 기대, 학습격차 해소엔 과제 많아" : 교실혁명 선도교사 문혜영 제주탐라중학교 교사 [인터뷰] | [인터뷰이]: 문혜영 ; 글: 장재훈 | p. 18-21 | ||
디지털 대전환 시대 직업계고 미래는 | 글: 오성훈 | p. 24-31 | ||
학령인구 감소, 직업교육체제 구조조정 불가피 | 글: 김주섭 | p. 32-37 | ||
"특성화고 절반 일반고로 전환하자" | 글: 채창균 | p. 38-43 | ||
태풍의 과학 | 글: 이선호 | p. 52-55 | ||
마땅한 때에, 마땅한 일에 대하여, 마땅한 태도로 행동하라 : 아리스토텔레스가 전하는 일상 루틴을 다잡는 지혜 | 글: 안광복 | p. 72-77 | ||
수업 중 생성 AI 활용은 보수적으로 | 글: 박남기 | p. 78-83 | ||
"학생이 행복한 학교, 강남의 숨은 보석 내곡중학교" | 글: 새교육 편집부 | p. 90-95 | ||
학교에 대한 정보공개청구의 처리. 上 | 글: 박종민 | p. 96-101 | ||
호봉재획정 | 글: 한국교총 교권강화국 | p. 102-104 | ||
노벨 엔지니어링 수업책과 AI의 만남 : 초등 국어 | 글: 홍성신 | p. 106-113 | ||
수학적 모델링 문제해결을 통해 수학의 유용성 경험하기 | 글: 신은정 | p. 114-118 | ||
사회현상을 표현하는 AI 주제 사진전 | 글: 이은경 | p. 119-126 | ||
알찬 기획안 작성. 28 | 글: 이명호 | p. 136-141 | ||
관계 중심 인성교육 내실화 방안 | 글: 오주영 | p. 154-159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6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