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마음건강을 위한 학습의 즐거움 글: 조벽 p. 4-7
지능혁명 시대, 우리는 무엇을 가르치고 배울 것인가?. 上 글: 홍후조 p. 8-11
선생님이 바라는 「아동복지법」 개정안과 향후 과제 글: 김동석 p. 12-17
"AIDT 개별화 학습 기대, 학습격차 해소엔 과제 많아" : 교실혁명 선도교사 문혜영 제주탐라중학교 교사 [인터뷰] [인터뷰이]: 문혜영 ; 글: 장재훈 p. 18-21
디지털 대전환 시대 직업계고 미래는 글: 오성훈 p. 24-31
학령인구 감소, 직업교육체제 구조조정 불가피 글: 김주섭 p. 32-37
"특성화고 절반 일반고로 전환하자" 글: 채창균 p. 38-43
태풍의 과학 글: 이선호 p. 52-55
마땅한 때에, 마땅한 일에 대하여, 마땅한 태도로 행동하라 : 아리스토텔레스가 전하는 일상 루틴을 다잡는 지혜 글: 안광복 p. 72-77
수업 중 생성 AI 활용은 보수적으로 글: 박남기 p. 78-83
"학생이 행복한 학교, 강남의 숨은 보석 내곡중학교" 글: 새교육 편집부 p. 90-95
학교에 대한 정보공개청구의 처리. 上 글: 박종민 p. 96-101
호봉재획정 글: 한국교총 교권강화국 p. 102-104
노벨 엔지니어링 수업책과 AI의 만남 : 초등 국어 글: 홍성신 p. 106-113
수학적 모델링 문제해결을 통해 수학의 유용성 경험하기 글: 신은정 p. 114-118
사회현상을 표현하는 AI 주제 사진전 글: 이은경 p. 119-126
알찬 기획안 작성. 28 글: 이명호 p. 136-141
관계 중심 인성교육 내실화 방안 글: 오주영 p. 154-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