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교사는 지향이 있는 한 실패한다 [토론] | [토론]: 김영혜, 김진영, 서현숙 ; 정리: 강희수 | p. 32-51 | ||
사회·정서적 힘을 키우는 인생 수업 | 박유미 | p. 52-69 | ||
가르침, 또 다른 세계로의 초대 : <교육의 학습화 시대, 가르침의 의미와 교사 역할 재고>의 정윤경 인터뷰 | 정윤경 [인터뷰이] ; 김지수, 이진우 [취재] | p. 70-83 | ||
낮은 곳을 바라보는 국어 수업 : 실패 경험이 많은 학생들과의 수업 이야기 | 이수미 | p. 84-99 | ||
고통 공부 : 그리고 유머 연습 | 배수연 | p. 100-111 | ||
시는 사랑을 실어 나르고 : 시로 잇는 너와 나의 마음 | 여소현 | p. 114-137 | ||
실패라 쓰고 경험이라 읽는 체인지 메이커 | 정지성 | p. 138-155 | ||
교육은 미세 좌절의 노동, 실패에 무던한 교사가 되었으면 : 경기국어교사모임 연수국장 김선산 선생님(국포 도장중) 인터뷰 | 김선산 [인터뷰이] ; 김민지 [취재] | p. 172-191 | ||
실패한 수업도 학생의 삶에 균열을 남겨요 : 반복되는 실패 속 미세한 변화를 발견하는 수업, 김기훈 인터뷰 | 김기훈 [인터뷰이] ; 송민선 [취재] | p. 192-205 | ||
더 나은 나로 이끄는 힘, 메타인지 [서평] | 이소영 [평] | p. 208-215 | ||
자기 자비, 나와 모두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 [서평] | 권우섭 [평] | p. 216-221 | ||
시집 읽기로 사춘기 감정 들여다보기 [서평] | 안지영 [평] | p. 222-231 | ||
등교하는 마음을 읽는 사람 [서평] | 장은정 [평] | p. 232-239 | ||
아름다운 실패, 역설적 존재로서의 교사 : 현실을 있는 그대로 이해하기 | 김현수 | p. 264-271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4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