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예술영화'라는 오명 | 김병규 | p. 44-51 | ||
영화가 '예술'과 겹치는 네 가지 결정적 순간들 | 서현석 | p. 52-61 | ||
미술의 영상 : 주변을 돌아 상상의 공간으로 | 권진 | p. 62-69 | ||
당신 얼굴 앞에서 = In front of your face : Luc Tuymans : 뤽 튀망 | 김성연 | p. 72-79 | ||
무차별의 세계, 그러므로 어쩌면 사해동포주의 = A universe without discrimination, thus perhaps cosmopolitanism : Kim Keunjoong : 김근중 | 고충환 | p. 80-87 | ||
내가 너의 거울이 되리 : 표현 기법과 형식의 필연성 : 김영진 | 김선영 | p. 88-91 | ||
관람객 참여형 예술 : 참여의 순간에서 잠시 망설이며 | 기획·진행: 김성연 ; 글: 최상호 | p. 92-99 | ||
슬퍼할 수 없음을 슬퍼할 수 있다면 | 남웅 | p. 100-103 | ||
생존 기술로서의 예술. 1, 가난한, 납작한 | 이연숙 | p. 104-107 | ||
자유의 항해를 위한 승선 : William Kentridge : 프랑스 | 김미혜 | p. 108-115 | ||
기억은 흐르는 강물 : Keiichi Tanaami : 일본 | 권상해 | p. 116-121 | ||
어쩌면 하나의, 하지만 엄연히 다른 : 2024 부산비엔날레: 어둠에서 보기 | 이나연 | p. 128-129 | ||
속아도 꿈결 속여도 꿈결 : 제15회 광주비엔날레: 판소리, 모두의 울림 | 김성연 | p. 130-131 | ||
'젊은 작가의 날'이 '청년' 예술인들에게 남기고 간 것 : 2024 ARKO 영아티스트데이 | 금지원 | p. 132 | ||
반짝이는 가능성, 확산하는 동시성 : 사라졌다 나타나는 | 이문정 | p. 133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1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