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우리가 나눌 수 있다면 : 《불안 해방 일지》전 | 강수미 | p. 8-15 | ||
우리의 문화보국 정신이 깃들다 : 대구간송미술관 | 김명해 | p. 16-23 | ||
시적인 은유는 세상을 살아가는 방법을 알려주는 인간 사고의 정점이 아닐까요? : 아이슬란드의 시인·소설가 숀 [인터뷰] | [인터뷰이]: 숀 ; 인터뷰어: 설재원 | p. 28-39 | ||
'청년정신'으로 한국영화의 재부흥 꿈꾼다 : 제2회 최인호청년문화상 수상자 장재현 감독 [인터뷰] | [인터뷰이]: 장재현 ; 인터뷰어: 양경미 ; 사진: 설재원 | p. 40-47 | ||
무엇이 시네필을 만드는가? | 김홍일 | p. 50-53 | ||
걸인의 사랑 : 당신은 어떤 시네필인가요? | 이민재 | p. 54-57 | ||
시네필의 공간 : 서울아트시네마 시네마테크 | 염동교 | p. 58-60 | ||
우리들의 성역 : 시네필의, 시네필에 의한, 시네필을 위한 | 최승우 | p. 61-63 | ||
<박하사탕>의 기차에 올라탄 내 기억의 파편들 | 한상훈 | p. 64-67 | ||
어른이지만, 굿즈는 갖고 싶어요 | 송유진 | p. 68-71 | ||
뒤 돌아 보지마, 절대! : 으스스한 영화를 가속하기 | 김지도 | p. 72-79 | ||
드라마에게 이혼 잘하는 법을 배우다 : <굿파트너> | 김민정 | p. 86-90 | ||
어둠을 견디게 하는 순간의 희망 : <새벽의 모든>(미야케 쇼, 2024) | 이지혜 | p. 91-95 | ||
'아시아영화의 허브'를 넘어 '아시아영화의 홈타운'으로 :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 설재원 | p. 96-99 | ||
삶과 죽음의 아름다운 조화 : 퍼포먼스그룹153의 융합극 <여정> | 설서윤 | p. 100-101 | ||
생생하게 살아 있는 한국의 시조미학 [서평] | 이수민 [평] | p. 102-103 | ||
최인호 『별들의 고향』의 문학사적 위상 : 서울의 표상화 방향과 관련하여 | 방민호 | p. 110-129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0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