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 찍으면 와퍼가 쏟아진다 : 버거킹 Whopper Tattoo 캠페인 [인터뷰]
|
[인터뷰이]: 제일기획 ;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
p. 2-4
|
|
|
|
끊임없는 변화에 적응하는 것이 살아남기 위한 비결 : 오덕 봄센 대표 [인터뷰]
|
[인터뷰이]: 오덕 ; 취재·글: 장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
p. 6-9
|
|
|
|
HSAD, 국내 광고업계 최초 통합 마케팅 AI 플랫폼 사내 구축 [인터뷰]
|
[인터뷰이]: 김경진, 정진석, 신혜진 ; 취재·글: 장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
p. 10-13
|
|
|
|
브랜디드 웹드라마, 무조건 재미있어야 본다! : 넥센타이어 '타이코메트리' 프로젝트
|
글: 오동하
|
p. 14-17
|
|
|
|
집 청소를 잊고 사는 시대를 위하여, '로보락의 등장 청소의 종말'
|
글: 김민형
|
p. 18-21
|
|
|
|
업사이클링 주유장갑 "GoodLoves" 캠페인 : 좋은 기름 S-Oil의 "지구를 사랑하는 좋은 마음"
|
글: 임정택
|
p. 22-24
|
|
|
|
왜(Why)를 만족하는 서사와 감각적인 키 컷, 좋은 광고를 만드는 두 가지 방법 : 서울밤 픽쳐스 오월 감독 & 안민균 감독 [인터뷰]
|
[인터뷰이]: 오월, 안민균 ;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
p. 25-28
|
|
|
|
누구에게나 드림카는 있다! : 엔카닷컴 '드림카, 엔카로 8고 4고' 캠페인
|
글: 송우현
|
p. 29-31
|
|
|
|
전통있는 브랜드의 이유있는 변신 : 원할머니 보쌈족발 IMC 캠페인
|
글: 김용태
|
p. 32-34
|
|
|
|
훌륭한 기술과 제품도 스토리가 없다면 매력 없다
|
글: 전지영
|
p. 36
|
|
|
|
Agency advertises itself
|
글: 채용준
|
p. 37-38
|
|
|
|
때로는 과정 자체가 목적이고 즐거움이니까 :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 카피
|
글: 정규영
|
p. 39-40
|
|
|
|
광고업 취준생 위한 '2024 애드 잡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
글: AD-Z 편집부
|
p. 41-42
|
|
|
|
딥페이크 논란, AI기본법... 광고계 영향은?
|
글: AD-Z 편집부
|
p. 43-44
|
|
|
|
40년 만에 개정 광고윤리강령 선포
|
글: AD-Z 편집부
|
p. 45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