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채식주의자』 속 억압과 읽을 권리의 억압을 마주하며 | 이선영 | p. 46-50 | ||
한강 읽기, 학교도서관에서 시작합니다 : 타인의 고통에 공감하는 근육을 기르는 북큐레이션 | 정원진 | p. 51-57 | ||
학교에서 5·18을 감각한다는 것 : 『소년이 온다』와 함께 떠난 광주민주화운동 체험학습 | 문진영 | p. 58-63 | ||
『나무 도장』으로 어린이와 제주 4·3 깊이 읽기 | 황수경 | p. 70-75 | ||
4·3의 기억을 돌보는 사서선생님의 일기장 | 조수진 | p. 76-81 | ||
십 대와 한강의 시를 읽는다면 : 『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로 청소년에게 말 걸기 | 김현서 | p. 88-91 | ||
논리적 사고력을 키워 보자 : 『초정리 편지』를 활용한 고학년 온작품 읽기 | 정다애 | p. 92-99 | ||
찬반 독서토론, 정독의 재미를 싣고 | 허민영 | p. 100-105 | ||
평화와 정의가 살아 있는 공동체를 꿈꾸며 | 이민지, 박경미, 박정윤, 신동영, 조미라, 홍진희, 조소영, 남하나, 손희선 | p. 106-111 | ||
일하는 새벽에 우리가 있다 : 민주인권그림책과 함께한 노동인권 수업 | 주해선, 박다솜, 정승연, 김소연 | p. 112-117 | ||
과학 수업 단추, 그림책으로 채움 : 초3 과학 단원 '동물 살펴보기'로 엮는 독서활동 | 지그재그 | p. 118-123 | ||
생성형 AI로 미래 내 모습 웹툰 만들기 | 노연주 | p. 124-129 | ||
고지가 눈앞, 개관 준비 : 공사 중간 점검부터 현판 사인물 부착까지 | 이유나 | p. 140-143 | ||
특급 도전들로 삶을 잘 읽을 수 있게 : 박진숙 사서교사와의 만남 [인터뷰] | [인터뷰이]: 박진숙 ; 인터뷰·사진: 최문희 | p. 158-167 | ||
나다운 일로 세상을 더 환한 쪽으로 : 『좋아하는 일로 지구를 지킬 수 있다면』 김주온 작가와의 만남 [인터뷰] | [인터뷰이]: 김주온 ; 인터뷰·사진: 김상화 | p. 168-177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2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