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학생의 효능감을 높이는 수업 마무리 활동 | KETG 사회성감성교육 연구모임 | p. 10-18 | ||
양성평등의 관점을 곁들인 직업인 인터뷰 프로젝트 | 전국영어교사모임 부산영어교사모임 | p. 19-32 | ||
애증의 영미문학, 애증의 첫 고삼이들과. 1 | 양윤정 | p. 33-39 | ||
언어, 기후, 음악 | 남유경 | p. 40-45 | ||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 정사열 | p. 48-53 | ||
Rescue game | 정사열 | p. 54-57 | ||
MagicSchool : 교사의 수업 및 업무 도우미 | 정사열 | p. 58-63 | ||
애니메이션 적용으로 재미있는 추측 활동 자료 만들기 | 정사열 | p. 64-67 | ||
<티처스>를 보며 : 교육가로, 학부모로, 대한민국 국민으로 느끼는 심정 | 최종우 | p. 76-78 | ||
'영어만 쓰라' 그리고 '영어로만 생각하라'는 말에 대하여 | 김성우 | p. 84-85 | ||
SDGs를 모둠으로 생각해자[생각하자] : 과거·현재·미래형을 사용한 환경 CM 만들기를 통해서 | [저]: 松本志津子 ; 번역: 김방연 | p. 86-89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8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