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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지 등]
[사진]
책을 내면서 / 김기도
목차
제I부 기획 및 전략·전술 17
청중 반응이 프로야구 응원 같다 18
선거전략 계획서-이기고 들어가는 비결 20
선거전략은 상황분석이 좌우한다 23
선거전략 수립의 기본 모델 26
'타켓'의 설정이 당락을 좌우한다 29
과학적인 선거전략 수립 과정표 35
선거 캠페인 활동표 37
선거일정계획 수립 실례 39
좋은 전략도 지역 특성에 맞아야 한다 43
선거운동은 표적을 좁히는 데서 시작된다 46
Just-meet 타법도 구사하라 48
마케팅 기법의 치밀한 적용이 필요하다 52
여론조사는 선거운동 과학화의 핵심 56
제II부 선거운동 실전 62
선거운동의 정석 64
후보자 행동지침 72
합동연설회 준비 사례 75
유세장에서는 군중심리를 이용하라 84
자신부터 믿어야 청중이 설득된다 89
양수화법과 암시가 효과적이다 94
청중의 응답을 유도하라 96
명사(14인)의 명연설 98
지역순방-가장 확실한 득표 활동 123
호별방문-알아둘 필요는 있다 128
부정 수법 - 알아야 방지한다 133
선거 당일의 마무리 활동 136
제III부 매체(TV 및 인쇄물) 공략 142
TV는 킹 메이커 144
후보 이미지는 TV가 만드는 시대 149
이미지는 컨셉트에서 비롯 152
이미지는 친밀감으로 발전시켜야 157
이미지 구축의 방향 160
기자회견도 관리 전략이 필요하다 163
뉴스거리가 되는 것은 '보도자료'로 166
TV 인터뷰-마음에 안들면 "다시하자"고 하라 171
TV에 맞는 제스처와 화법 176
TV는 금테 안경을 싫어한다 178
의상은 '날개'가 아니라 '인상' 180
순백(純白)·흑색(黑色) 옷은 입지 마라 183
뚱뚱한 체격은 대담한 색으로 190
분장은 1시간 전에 하라 192
흉터는 분장으로 없애라 196
제IV부 선전 및 용병 202
대자보까지 등장한 선전물 홍수 사태 204
지저분한 선전물은 차라리 철거해야 222
DM-우선 봉투는 뜯어보게 만들어야 224
전화유세-상냥한 목소리가 최선 232
히틀러 선전술도 활용 234
경계해야 할 마타도어 240
유언비어는 경쟁자의 간교함을 내세워 잠재운다 243
대중 조작은 시이저 때부터 248
이미지 메이킹은 정치광고로 253
어떤 정치광고가 좋은가 260
정치광고- 지나친 세련도 금물 263
신화를 남긴 선거전문가들 265
제V부 조직 및 자금 284
조직은 중앙집권형으로 286
선거본부장은 이런 사람을 임명하라 289
참모는 적게, 조직은 축소하여 운용 293
선거자금은 당락을 좌우한다 298
[저자이력사항] 304
판권기 305
[광고] 306
[뒷표지] 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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