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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 등]=0,1,2
연구개발진, 연구협의진=0,3,1
일러두기=0,4,1
머리말=ⅰ,5,2
차례=ⅲ,7,1
표차례=ⅳ,8,1
그림차례=ⅴ,9,1
I.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개요=1,10,1
1.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개관=1,10,1
2.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기본 개념=2,11,2
3.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과 현행 수준별 이동수업의 관계=4,13,1
II.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운영 방안=5,14,1
1.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운영 방안=5,14,16
2.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평가 방안=20,29,9
III. 수학과 수준별 교수-학습 자료의 개발 방향=29,38,1
1. 수준별 교수-학습 자료의 구성 원리=29,38,5
2. 심화자료의 내용 선정 및 구성 방향=34,43,1
3. 보충자료의 내용 선정 및 구성 방향=34,43,7
IV. 수학과 수준별 교수-학습 자료의 실제=41,50,1
1. 수준별 교수-학습 자료의 구성 원칙 및 활용 방안=41,50,4
2. 자료의 실제=45,54,183
참고문헌=228,237,2
판권지=230,239,1
(표1)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4가지 운영 유형=5,14,1
(표2) '재이수형-학급간 수준별 이동수업 방안'에서 반 편성 예시=9,18,1
(표3) '재이수형-학급간 수준별 이동수업 방안'에서 고정된 열반 편성안=11,20,1
(표4) '재이수형-학급간 수준별 이동수업 방안'에서 의도된 열군 편성안=12,21,1
(표5) '재이수형-학급간 수준별 이동수업 방안'에서 학년간 이동수업 편성안=12,21,1
(표6) '재이수형-학급내 수준별 집단 편성 방안'에서 재이수 학생들을 고루 분포시키는 편성안=13,22,1
(표7) '재이수형-학급내 수준별 집단 편성 방안'에서 재이수 학생들을 일부 학급에 편재시키는 편성안=14,23,1
(표8) '재이수형-학급내 수준별 집단 편성 방안'에서 재이수 학생들을 소수 학급에 편재시키는 편성안=15,24,1
(표9) '진급형-학급간 수준별 이동수업 방안'에서 반 편성안=17,26,1
(표10) '진급형-학급내 수준별 집단 편성 방안'에서 반 편성 기본 원칙=19,28,1
(표11) 재이수형에서 상대비교표(1)=21,30,1
(표12) 재이수형에서 상대비교표(2)=21,30,1
(표13) 진급형에서 혼합형 단일 평가지의 구성 예=23,32,1
(표14) 진급형에서 상대비교표(1)=24,33,1
(표15) 진급형에서 상대비교표(2)=25,34,1
(그림1)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기본적인 운영 절차=3,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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