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수학과 수준별 교육 과정 적용 방안과 교수-학습 자료 개발 연구 / 박경미, 김주훈, 김재춘 [공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1998
청구기호
510.7 ㅂ119ㅅ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229 p. : 삽도 ; 26 cm
총서사항
연구개발 ; RDM 98-6-1
표준번호/부호
ISBN: 8988689062
ISBN: 898868902X
제어번호
MONO1199906350
주기사항
관제: 제7차 교육 과정 개정에 따른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표제지 등]=0,1,2

연구개발진, 연구협의진=0,3,1

일러두기=0,4,1

머리말=ⅰ,5,2

차례=ⅲ,7,1

표차례=ⅳ,8,1

그림차례=ⅴ,9,1

I.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개요=1,10,1

1.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개관=1,10,1

2.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기본 개념=2,11,2

3.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과 현행 수준별 이동수업의 관계=4,13,1

II.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운영 방안=5,14,1

1.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운영 방안=5,14,16

2.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평가 방안=20,29,9

III. 수학과 수준별 교수-학습 자료의 개발 방향=29,38,1

1. 수준별 교수-학습 자료의 구성 원리=29,38,5

2. 심화자료의 내용 선정 및 구성 방향=34,43,1

3. 보충자료의 내용 선정 및 구성 방향=34,43,7

IV. 수학과 수준별 교수-학습 자료의 실제=41,50,1

1. 수준별 교수-학습 자료의 구성 원칙 및 활용 방안=41,50,4

2. 자료의 실제=45,54,183

참고문헌=228,237,2

판권지=230,239,1

(표1)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4가지 운영 유형=5,14,1

(표2) '재이수형-학급간 수준별 이동수업 방안'에서 반 편성 예시=9,18,1

(표3) '재이수형-학급간 수준별 이동수업 방안'에서 고정된 열반 편성안=11,20,1

(표4) '재이수형-학급간 수준별 이동수업 방안'에서 의도된 열군 편성안=12,21,1

(표5) '재이수형-학급간 수준별 이동수업 방안'에서 학년간 이동수업 편성안=12,21,1

(표6) '재이수형-학급내 수준별 집단 편성 방안'에서 재이수 학생들을 고루 분포시키는 편성안=13,22,1

(표7) '재이수형-학급내 수준별 집단 편성 방안'에서 재이수 학생들을 일부 학급에 편재시키는 편성안=14,23,1

(표8) '재이수형-학급내 수준별 집단 편성 방안'에서 재이수 학생들을 소수 학급에 편재시키는 편성안=15,24,1

(표9) '진급형-학급간 수준별 이동수업 방안'에서 반 편성안=17,26,1

(표10) '진급형-학급내 수준별 집단 편성 방안'에서 반 편성 기본 원칙=19,28,1

(표11) 재이수형에서 상대비교표(1)=21,30,1

(표12) 재이수형에서 상대비교표(2)=21,30,1

(표13) 진급형에서 혼합형 단일 평가지의 구성 예=23,32,1

(표14) 진급형에서 상대비교표(1)=24,33,1

(표15) 진급형에서 상대비교표(2)=25,34,1

(그림1) 단계형 수준별 교육 과정의 기본적인 운영 절차=3,12,1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0778302 510.7 ㅂ119ㅅ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0778303 510.7 ㅂ119ㅅ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