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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 등]=0,1,2
제출문=1,3,1
요약문=2,4,8
목차=10,12,3
제1장 서론=13,15,1
제1절 배경=13,15,1
제2절 목표=13,15,2
1. 컴퓨터 창의성 대회의 최종목표=14,16,1
2. 컴퓨터 창의성 교육의 최종 목표=14,16,2
제2장 사업 내용=16,18,1
제1절 지원 대상=16,18,1
제2절 지원 내용=16,18,1
1. 창의성 대회 및 교육의 개요=16,18,5
2. 추진 일정계획=21,23,1
제3절 지원 방식=22,24,1
1. 컴퓨터 창의성 대회의 추진체계=22,24,2
2. 컴퓨터 창의성 교육의 추진체계=23,25,2
제4절 지원 규모=25,27,1
제5절 관련기관의 역할부담 및 협조체제 방안=26,28,1
1. 컴퓨터 창의성 대회의 조직간 업무분장=26,28,1
2. 컴퓨터 창의성 교육의 조직간 업무분장=26,28,1
제3장 사업 실적 및 성과=27,29,1
제1절 컴퓨터 창의성 대회 개요=27,29,1
1. 대회 목적=27,29,1
2. 대회 구성=27,29,2
3. 예선 대회=28,30,2
4. 본선 대회=29,31,3
제2절 컴퓨터 창의성 교육 개요=32,34,1
1. 교육 서비스의 개요=32,34,1
2. 교육 서비스 일정=32,34,2
제3절 컴퓨터 창의성 대회 예산 결과=33,35,1
1. 예선 대회 참가 접수=33,35,1
2. 대회 참가 접수 세부 내용=34,36,1
3. 예선 풀이 결과 접수 사항=34,36,1
가. 예선 풀이 결과 접수 I=34,36,1
나. 예선 풀이 결과 접수 II=35,37,1
다. 예선 풀이 결과 접수 세부 사항=35,37,2
라. 본선 진출조 확정=36,38,1
4. 제1회 컴퓨터 창의성 대회 본선 진출 조=36,38,5
제4절 컴퓨터 창의성 대회 본선 결과=41,43,1
1. 대회 개요=41,43,1
2. 준비사항=41,43,1
3. 본선 문제 경향 안내=42,44,1
4. 본선 대회장 안내=42,44,1
5. 본선 수상자 명단=43,45,4
제5절 본선 참가자 설문 조사 결과 분석=47,49,1
1. 대회 재참가 여부=47,49,1
2. 준비 기간=48,50,1
3. 대회 준비 장소=48,50,1
4. 문제 수준에 대한 평가=48,50,2
5. 참가 학생들의 특성 및 기타 사항=49,51,3
제6절 컴퓨터 창의성 대회 교육 서비스=51,53,1
1. 교육 서비스 개요=51,53,1
2. 교육 서비스 구성=52,54,1
3. 교육 효과 및 개선 방안=53,55,2
제4장 사업의 기대 효과와 문제점=55,57,1
제1절 기대 효과=55,57,1
제2절 문제점 및 개선방향=55,57,2
영문목차
[title page etc.]=0,1,6
SUMMARY=5,7,2
CONTENTS=7,9,6
I. Introduction=13,15,1
1. Background of the program=13,15,1
2. Goal of the program=13,15,2
1) Final goal of the creativity competition=14,16,1
2) Final goal of the creativity education=14,16,2
II. Contents of the program=16,18,1
1. Target audience=16,18,1
2. Program detail=16,18,1
1) Introduction of the creativity competition and eduction=16,18,5
2) Schedule=21,23,1
3. Supporting organization=22,24,1
1) Organization structure of the creativity competition=22,24,2
2) Organization structure of the creativity education=23,25,2
4. Budget=25,27,1
5. Role definition of the related governmental and ungovernmental organization=26,28,1
1) Interorganizational role definition for the creativity competition=26,28,1
2) Interorganizational role definition for the creativity education=26,28,1
III. Results of the program=27,29,1
1. Introduction of the creativity competition=27,29,1
1) Goal=27,29,1
2) Work flow=27,29,2
3) Preliminary competition=28,30,2
4) Main competition=29,31,3
2. Introduction of the creativity education=32,34,1
1) Contents=32,34,1
2) Schedule=32,34,2
3. Results of the preliminary creativity competition=33,35,1
1) Participant groups=33,35,1
2) Narrative description on participant groups=34,36,1
3) Chronology=34,36,1
(1) Reception of the answers I=34,36,1
(2) Reception of the answers II=35,37,1
(3) Narrative desciption of answer reception=35,37,2
(4) Determination of selected groups for the main competition=36,38,1
4) Selected groups for the first main competition=36,38,5
4. Results of the main creativity competition=41,43,1
1) Introduction=41,43,1
2) Preparation=41,43,1
3) Trends of the problem topics=42,44,1
4) Competition place=42,44,1
5) Name lists of the finalists=43,45,4
5. Analysis of questionnaires for finalists=47,49,1
1) Intention to reparticipation=47,49,1
2) Preparation period=48,50,1
3) Preparation place=48,50,1
4) Evaluation of the levels of the problem topic=48,50,2
5) Characteristics of the participating students=49,51,3
6. Computer mediated creativity education service=51,53,1
1) Introduction=51,53,1
2) Contents=52,54,1
3) Effects of education and improvement points=53,55,2
IV. Expected results of the program=55,57,1
1. Expected results=55,57,1
2. Limitation and further direction=55,5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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