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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 등]=0,1,2
제출문=1,3,1
요약문=2,4,6
목차=8,10,2
그림차례=10,12,2
표차례=11,13,1
제1장 서론=12,14,1
제1절 연구개발 목적=12,14,2
제2절 2차년도 연구개요=14,16,1
제2장 국내외 기술개발현황=15,17,2
제3장 Rotordynamics 시험=17,19,1
제1절 Rotordynamics 시험내용=17,19,2
제2절 시험리그 구성품=18,20,4
제3절 회전체-베어링계의 모우드해석=22,24,6
제4절 회전체 불균형 응답 측정=28,30,7
제5절 Allison Ring Damper 성능시험=35,37,9
제4장 고속회전체 밸런싱=44,46,1
제1절 고속회전체 밸런싱 시험내용=44,46,1
제2절 고속회전체 밸런싱 시험기=45,47,7
제3절 진동 측정=51,53,1
제4절 영향계수법=51,53,3
제5절 고속회전체 밸런싱시험=54,56,5
제5장 연구결과 및 개발달성도=59,61,1
제1절 연구결과=59,61,2
제2절 연구개발목표 달성도=60,62,2
제6장 연구개발 결과의 활용계획=62,64,1
제7장 참고 문헌=63,65,2
표1 2차년도 연구개발 목표와 연구개발 내용=60,62,1
그림3.1 Rotordynamics 시험기 구성도=19,21,1
그림3.2 고속회전체의 첫번째 굽힘 모우드=23,25,1
그림3.3 고속회전체의 두번째 굽힘 모우드=23,25,1
그림3.4 고속회전체의 세번째 굽힘 모우드=24,26,1
그림3.5 시험리그 G1과 B1에서의 초기진동=25,27,1
그림3.6 시험리그 B2과 B3에서의 초기진동=26,28,1
그림3.7 시험리그 B4과 G1에서의 초기진동=27,29,1
그림3.8 회전체 불균형질량 위치와 센서 측정위치=28,30,1
그림3.9 각각의 불균형량에 의한 G1에서의 응답특성=29,31,1
그림3.10 각각의 불균형량에 의한 B3에서의 응답특성=29,31,1
그림3.11 각각의 불균형량에 의한 G2에서의 응답특성=30,32,1
그림3.12 U1에 의한 B3에서의 응답특성=32,34,1
그림3.13 U2에 의한 B3에서의 응답특성=33,35,1
그림3.14 U3와 U4에 의한 B3에서의 응답특성=34,36,1
그림3.15 Damping Coefficient에 따른 응답특성:해석=36,38,1
그림3.16 공급되는 오일조건에 따른 응답특성:실험=38,40,1
그림3.17 불균형질량 변화에 따른 응답특성:실험=39,41,1
그림3.18 Dampimg Coefficient에 의한 두번째 굽힘모우드의 응답특성:해석=41,43,1
그림3.19 오일공급조건에 따른 두번째 굽힘모우드의 응답특성:실험=43,45,1
그림4.1 고속회전체 밸런싱 시험기=45,47,1
그림4.2 B1에서의 초기 1x 진동 신호의 크기=55,57,1
그림4.3 B2에서의 초기 1x 진동 신호의 크기=55,57,1
그림4.4 불균형질량증가에 의한 B2에서의 1x 진동 신호의 크기=56,58,1
그림4.5 1차 밸런싱 후, B2에서의 1x 진동 신호의 크기=57,59,1
그림4.6 2차 밸런싱 후, B1에서의 1x 진동 신호의 크기=57,59,1
그림4.7 2차 밸런싱 후, B2에서의 1x 진동 신호의 크기=58,60,1
Photo1 Rotordynamics 시험기=19,21,1
Photo2 고속회전체 밸런싱 시험기=46,48,1
Photo3 진공룸안의 구성품=47,49,1
Photo4 고속회전체의 축과 원판=50,52,1
영문목차
[title page etc.]=0,1,5
SUMMARY=4,6,2
CONTENTS=6,8,6
Chapter1 Introduction=12,14,1
1.1 Objectives=12,14,2
1.2 Major Research Results of 2nd Project Year=14,16,1
Chapter2 Development Trends=15,17,2
Chapter3 Rotordynamic Test=17,19,1
3.1 Contents of Rotordynamic Test=17,19,2
3.2 Rotordynamic Test Rig=18,20,4
3.3 Modal Analysis of Rotor-Bearing systems=22,24,6
3.4 Unbalance Response Test=28,30,7
3.5 Allison Ring Damper Test=35,37,9
Chapter4 High Speed Rotor Balancing=44,46,1
4.1 Contents of High Speed Rotor Balancing=44,46,1
4.2 Test Rig of High Speed Rotor Balancing=45,47,7
4.3 Vibration Measurement=51,53,1
4.4 Influence Coefficient Method=51,53,3
4.5 High Speed Rotor Balancing Test=54,56,5
Chapter5 Results and Attainment=59,61,1
5.1 Results=59,61,2
5.2 Attainment of Research Plan=60,62,2
Chapter6 Future Plan=62,64,1
Chapter7 References=63,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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