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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제지 등]=0,1,2
제출문=0,3,1
목차=0,4,2
표목차=0,6,1
그림목차=0,6,3
요약문=0,9,3
1. 서론=1,12,3
2. 구체/구면 무단 변속기의 동력전달 특성 분석=4,15,1
2.1 구체 무단변속기의 기본 구조와 작동 원리=4,15,6
2.2 구체 무단변속기의 동력전달 특성=10,21,9
2.3 구면 무단변속기의 기본 구조와 작동 원리=19,30,4
2.4 구면 무단변속기의 동력전달 특성=23,34,6
2.5 Friction Drive와 Traction Drive의 특징=29,40,3
2.6 Friction Drive의 접촉부 해석=32,43,10
2.7 Friction Drive의 수명 및 내구도=42,53,6
2.8 구체 및 구면 무단변속시스템의 제동 특성=48,59,1
2.9 구체 및 구면 무단변속시스템의 동특성 분석에 대한 결론=49,60,2
3. 구면 무단변속기의 설계 및 제작=51,62,1
3.1 구면 무단변속기의 설계=51,62,14
3.2 구면무단변속기의 제작=65,76,8
4. 구면 무단변속기의 성능 실험=73,84,1
4.1 기본 성능 실험장치 및 실험방법=73,84,4
4.2 기본 성능 실험 결과=76,87,5
4.3 정속출력 성능 실험장치 및 실험방법=80,91,3
4.4 정속출력 성능실험 결과=82,93,4
5. 개발 무단변속기의 적용 예=86,97,1
5.1 자전거의 무단 변속장치=86,97,6
5.2 구면 무단변속기를 이용한 세탁기의 구동기구=91,102,6
5.3 무단변속기의 출력위치 전환기구=96,107,4
6. 결론=100,111,3
Table2.1 Contact curvature and maximum force=41,52,1
Table3.1 설계 완료된 구면무단변속기의 기본 사양=64,75,1
Fig2.l Basic structure of S-CVT=4,15,1
Fig2.2 Operating principles of S-CVT=6,17,1
Fig2.3 중립시의 S-CVT=7,18,1
Fig2.4 정회전시의 S-CVT=7,18,1
Fig2.5 역회전시의 S-CVT=8,19,1
Fig2.6 S-CVT의 속도비=9,20,1
Fig2.7 S-CVT의 토크비 선도=10,21,1
Fig2.8 S-CVT의 작동영역=11,22,1
Fig2.9 Dynanmic Force on S-CVT=13,24,1
Fig2.10 Standard structure of semi-spherical CVT=19,30,1
Fig2.11 Schematic diagram for the driving the speed relation of SS-CVT=20,31,1
Fig2.12 Operating principle=21,32,1
Fig2.13 Schematic diagram for the force relation=23,34,1
Fig2.14 Contour of Tv-Tin curve(이미지 참조)=28,39,1
Fig2.15 Hertzian contact area=32,43,1
Fig2.16 Schematic view of contact curvature=33,44,1
Fig2.17 Information of ANSYS analysis=34,45,1
Fig2.18 Force condition of case 1=35,46,1
Fig2.19 Analyzed result of case 1 (normal stress)=35,46,1
Fig2.20 Analyzed result of case 1 (normal strain)=36,47,1
Fig2.21 Analyzed result of case 1 (shear stress)=36,47,1
Fig2.22 Force condition of case 2=37,48,1
Fig2.23 Analyzed result of case 2:(displacement of origin)=37,48,1
Fig2.24 Analyzed result of case 2 (normal stress)=38,49,1
Fig2.25 Analyzed result of case 2:shear stress=38,49,1
Fig2.26 Contact with different curvature=40,51,1
Fig2.27 Endurance test of SS-CVT=47,58,1
Fig3.1 입출력 반경비=52,63,1
Fig3.2 무단변속기 입력부=53,64,1
Fig3.3 입력부의 설계 도면=54,65,1
Fig3.4 무단변속기 구면부=55,66,1
Fig3.5 구면부의 설계 도면=56,67,1
Fig3.6 무단변속기 출력부=57,68,1
Fig3.7 출력부의 설계 도면=58,69,1
Fig3.8 무단변속기 변속부=59,70,1
Fig3.9 변속부의 설계 도면=60,71,1
Fig3.10 무단변속기 케이스부=61,72,1
Fig3.11 케이스부의 설계 도면=62,73,1
Fig3.12 설계 완료된 구면무단변속기=63,74,1
Fig3.13 구면 무단변속기의 구면의 연삭가공=66,77,1
Fig3.14 지그를 사용한 구면체의 축렬의 정렬=66,77,1
Fig3.15 가공된 무단변속기:구체 뭉치 부분=67,78,1
Fig3.16 가공된 무단변속기:구면체=68,79,1
Fig3.17 가공된 무단변속기:구면체를 포함한 입력부=68,79,1
Fig3.18 가공된 무단변속기:동기화 기어부분=69,80,1
Fig3.19 가공된 무단변속기:베리에이터=69,80,1
Fig3.20 조립된 구면 무단변속기의 내부=70,81,1
Fig3.21 조립 완료된 구면 무단변속기=71,82,1
Fig4.1 무단변속기의 성능실험 개략도=74,85,1
Fig4.2 변속기 성능실험기=75,86,1
Fjg4.3 무단변속기의 변속비(속도비):일정 부하 실험=77,88,1
Fig4.4 무단변속기의 변속비(속도비):일정 속도 실험=77,88,1
Fig4.5 무단변속기의 토크비 실험결과=78,89,1
Fig4.6 무단변속기의 동력 효율=79,90,1
Fig4.7 Open Loop Feed Back System의 Block Diagram=81,92,1
Fig4.8 정속출력 제어기=82,93,1
Fig4.9 정속출력 실험결과 (위:출력속도/아래:입력속도)=83,94,1
Fig4.10 정속출력 실험결과 (제어하지 않는 결과)=83,94,1
Fig4.11 정속출력 실험결과 1 (목표:300 rpm)=84,95,1
Fig4.12 정속출력 실험결과 2 (목표:300 rpm)=85,96,1
Fig5.1 기존 자전거의 구조=87,98,1
Fig5.2 구면 무단변속기를 이용한 자전거 개략도=88,99,1
Fig5.3 자전거용 구면 무단변속기=89,100,1
Fig5.4 자전거에 적용한 구면무단변속기=90,101,1
Fig5.5 세탁 시스템의 전체 구성도=94,105,1
Fig5.6 세탁기 구동기구로 사용되는 구면 무단변속기=95,106,1
Fig5.7 구체무단변속기의 구조와 각 요소의 회전방향=97,108,1
Fig5.8 구체무단변속기의 작동원리=98,109,1
Fig5.9 출력축 회전방향의 전환=98,109,1
Fig5.10 출력축의 위치변환장치=99,110,1
Fig5.11 제작 완료된 무단변속기의 출력위치 변환기구=99,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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