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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 등]=0,1,2
자료집 차례=0,3,2
I. 정책자료집 개요=1,5,1
1. 개요=1,5,2
2. 우리 문화산업 유통구조의 문제점 요약=2,6,7
II. 주요 문화산업 유통구조의 현황, 문제점, 대안=9,13,1
1. 영화산업=9,13,1
1) 영화 시장의 현황=9,13,1
2) (영화산업 유통환경 실태조사) 결과=9,13,5
3) 영화산업계 불공정 거래에 대한 대안=13,17,2
2. 비디오산업=15,19,1
1) 산업 현황 및 전망=15,19,6
2) 유통업체 현황=20,24,3
3) 비디오시장 유통구조를 바로잡기 위한 정책 대안=22,26,2
3. 애니메이션산업=24,28,1
1) 애니메이션 산업 현황=24,28,3
2) 애니메이션 유통구조=27,31,1
3) 정책 제안=27,31,3
4. 출판만화=30,34,1
1) 우리 출판만화 유통 시장의 현황 및 문제점=30,34,10
2) 출판만화 시장의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방안=39,43,5
5. 음반산업=44,48,1
1) 음반시장 현황=44,48,1
2) 음반유통구조의 현황=44,48,3
3) 음반시장 유통구조의 문제점=46,50,6
4) 외국의 유통 정보화 사례=51,55,1
5) 정책대안=51,55,3
6) 음악저작권 개선=53,57,3
6. 게임산업=56,60,1
1) 국내 게임 시장 규모=56,60,3
2) 국내 게임시장 전망=58,62,3
3) 게임 유통현황=60,64,12
4) 불법복제와 무질서한 유통체계=71,75,4
5) 관련 법령 고찰=74,78,2
7. 디지털 문화컨텐츠 산업=76,80,1
1) 디지털 문화컨텐츠 산업의 정의, 범위 및 특징=76,80,2
2) 산업 현황과 전망=77,81,3
3) 디지털 컨텐츠 업계의 애로사항(유통관련 부분)=79,83,1
4) 저작권 측면의 검토사항=79,83,2
5) 온라인 게임 산업의 현황과 전망=80,84,2
6) 온라인 교육업계의 현황과 전망=81,85,2
7) 인터넷 영화업계의 현황과 전망=82,86,3
8) 인터넷 음악업계의 현황과 전망=84,88,6
9) e-Book 시장의 현황과 전망=89,93,1
10) 디지털 컨텐츠 산업계 주요 이슈별 분석=89,93,8
III. 도움주신 분들/참고자료=97,101,1
1. 도움주신 분들=97,101,1
2. 참고자료=97,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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