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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명/저자사항
고용안정센터 직업상담원제도의 실태 및 개선방안 / 이호웅 [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이호웅의원실], 2001
청구기호
331.702 ㅇ959ㄱ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42 p. ; 26 cm
제어번호
MONO1200132202
주기사항
2001년도 국정감사 정책자료집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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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 등]=0,1,2

정책자료집을 발간하며=0,3,1

요약=0,4,4

차례=0,8,1

1. 개요=1,9,1

가. 직업안정기관의 변화과정=1,9,3

나. 직업상담원제도 도입 배경 및 과정=3,11,2

다. 직업안정기관 인력구성현황=5,13,1

2. 직업상담원제도 운영 현황=6,14,1

가. 직업상담원의 인적특성=6,14,2

나. 담당업무=7,15,2

다. 고용 및 근무형태=8,16,1

3. 직업상담원제도 운영상 문제점 및 개선방안=9,17,1

가. 인력부족으로 인한 직업안정서비스 질 저하=9,17,6

나. 고용불안ㆍ저임금으로 인한 직업안정서비스 질 저하=15,23,5

다. 직무교육 불충분으로 업무 전문성 부족=20,28,4

라. 업무활용정보의 부족으로 직업안정서비스의 질 저하=24,32,3

마. 고용안정센터의 구조적 문제로 인한 직업안정서비스의 한계 존재=27,35,4

(부록) 외국의 직업안정기관 운영사례=31,3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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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0887158 331.702 ㅇ959ㄱ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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