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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 등]=0,1,2
정책자료집을 발간하며=0,3,1
요약=0,4,4
차례=0,8,1
1. 개요=1,9,1
가. 직업안정기관의 변화과정=1,9,3
나. 직업상담원제도 도입 배경 및 과정=3,11,2
다. 직업안정기관 인력구성현황=5,13,1
2. 직업상담원제도 운영 현황=6,14,1
가. 직업상담원의 인적특성=6,14,2
나. 담당업무=7,15,2
다. 고용 및 근무형태=8,16,1
3. 직업상담원제도 운영상 문제점 및 개선방안=9,17,1
가. 인력부족으로 인한 직업안정서비스 질 저하=9,17,6
나. 고용불안ㆍ저임금으로 인한 직업안정서비스 질 저하=15,23,5
다. 직무교육 불충분으로 업무 전문성 부족=20,28,4
라. 업무활용정보의 부족으로 직업안정서비스의 질 저하=24,32,3
마. 고용안정센터의 구조적 문제로 인한 직업안정서비스의 한계 존재=27,35,4
(부록) 외국의 직업안정기관 운영사례=31,3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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