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표제지 등]=0,1,2
머리말=0,3,1
연구요약=0,4,2
본문차례=ⅰ,6,2
표차례=ⅲ,8,1
그림차례=ⅳ,9,1
Ⅰ. 연구개요=1,10,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1,10,2
2. 연구 내용 및 절차=2,11,4
Ⅱ. 컨텐츠 개발 및 관리=6,15,1
1. 컨텐츠 개발=6,15,1
가. 평가문항 개발=6,15,20
나. 음성 자료 제작=25,34,8
다. 이미지 자료 제작=32,41,19
라. 컨텐츠 입력=51,60,7
2. 컨텐츠 관리=57,66,1
가. 컨텐츠 검토 및 수정=57,66,4
나. 컨텐츠 수정 입력=61,70,4
Ⅲ. 프로그램 개선=65,74,1
1. 프로그램 개선 계획=65,74,4
2. 프로그램 개선 내역=69,78,11
Ⅳ. 게시판 관리 및 이용안내서 제작=80,89,1
1. 게시판 관리=80,89,6
2. 수요자 현황 및 요구분석=86,95,2
3. 시티캣 이용안내서 제작=88,97,23
Ⅴ. 시티캣의 발전방안 탐색=110,119,2
1. 학교 현장 지원을 위한 검사 서비스 제공=111,120,3
2. 선도적인 교육평가 연구 유도=113,122,2
3. 시티캣의 활용범위 확대=114,123,1
참고문헌=115,124,1
ABSTRACT=116,125,2
판권지=118,127,1
(표Ⅰ-1) 컴퓨터 학력검사 관련 선행연구 개관=2,11,2
(표Ⅱ-1) 시티캣 문항 DB 현황(2001. 10)=7,16,1
(표Ⅱ-2) 평가틀 구조의 예(과학과)=10,19,1
(표Ⅱ-3) 완성된 평가틀의 예(과학과)=11,20,2
(표Ⅱ-4) 문항 카드 예시=14,23,10
(표Ⅱ-5) 녹음 계약시 고려 사항=27,36,1
(표Ⅱ-6) 국어, 영어 녹음 문항=28,37,1
(표Ⅱ-7) 이미지 파일 제작 현황=35,44,1
(표Ⅱ-8) tblQuestion 테이블 메뉴 구성=52,61,2
(표Ⅱ-9) tblTestSheets 테이블 메뉴 구성=54,63,1
(표Ⅲ-1) 연도별 프로그램 개선 내역=65,74,3
(표Ⅲ-2) 2001년 시티캣 프로그램 개선 내역=68,77,1
(표Ⅳ-1) 사용자 요구사항 분석=88,97,1
(그림Ⅰ-1) 2001년도 연구내용의 종합적 조망=4,13,1
(그림Ⅱ-1) 평가 문항 개발 절차=8,17,1
(그림Ⅱ-2) 음성 자료 제작 절차=26,35,1
(그림Ⅱ-3) 듣기 문항의 검사지 구현의 예=29,38,1
(그림Ⅱ-4) 문항 그림=57,66,1
(그림Ⅱ-5) 변경하기 단추를 누른 후의 그림=57,66,1
(그림Ⅱ-6) CT&CAT 문항검사 화면=61,70,1
(그림Ⅱ-7) 문항탐색 화면=62,71,1
(그림Ⅱ-8) 변경하기 화면=64,73,1
(그림Ⅲ-1) 손님으로 들어가기 화면=69,78,1
(그림Ⅲ-2) 회원가입 화면=70,79,1
(그림Ⅲ-3) 우편변호 검색 화면=71,80,1
(그림Ⅲ-4) 학생 탈퇴하기=72,81,1
(그림Ⅲ-5) 선생님, 재수생, 사회인 탈퇴하기 화면=72,81,1
(그림Ⅲ-6) 도움말에 탈퇴하기 설명 화면=73,82,1
(그림Ⅲ-7) 설문기능 화면=73,82,1
(그림Ⅲ-8) 검사 결과 화면=74,83,1
(그림Ⅲ-9) 쪽지 보내기 화면=75,84,1
(그림Ⅲ-10) 용어 해설 화면=76,85,1
(그림Ⅲ-11) CAT 시험결과 용어해설 화면=77,86,1
(그림Ⅲ-12) CA&CAT 로고 링크 화면=78,87,1
(그림Ⅲ-13) CT 문항 화면=79,88,1
(그림Ⅳ-1) CT&CAT 접속자 현황=86,95,1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