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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 등]=0,1,2
요약=i,3,4
목차=v,7,1
표목차=v,7,2
I. 조사분석개요=7,9,1
II. 조사분석결과=8,10,1
1. 조사내용=8,10,1
2. 동북아 물류중심지=9,11,4
3. 항만물류서비스품질=13,15,2
4. 항만요율수준=15,17,3
5. 항만공사제=18,20,2
6. 항만노무공급체계=20,22,4
7. 항만물류정보시스템=23,25,2
III. 결론 및 정책제언=24,26,4
(표1) 설문지 회수율=7,9,1
(표2) 응답자 직책=7,9,1
(표3) 동북아 물류중심지 발전가능성=9,11,1
(표4) 동북아 물류중심지 발전의 장애요인=9,11,1
(표5) 동북아 물류중심지로 발전가능성이 있는 항만=10,12,1
(표6) 동북아 물류중심지로 발전가능성이 있는 항만의 선정이유=10,12,1
(표7) 물류중심항만 층족조건=11,13,1
(표8) 항만물류 소프트웨어측면 정책분야=11,13,1
(표9) 평택(아산)항의 향후 역할=12,14,1
(표10) 평택(아산)항을 물류중심지로 육성할 경우 결정요인=12,14,1
(표11) 항만물류서비스품질 평가=13,15,1
(표12) 전반적인 항만물류서비스품질 평가=14,16,1
(표13) 현재 이용중인 국내 주요 항만의 시설사용료 수준의 적절성=15,17,1
(표14) 현재 이용중인 국내 주요 항만의 하역료 수준의 적절성=15,17,1
(표15) 현행 항만하역료 거래질서 확립을 위한 정책대안=16,18,1
(표16) 항만요율 수준 현실화 방안(요율 인상)의 적절성=16,18,1
(표17) 항만요율 수준 현실화가 동북아 물류중심지 구축 및 활성화 미치는 영향=17,19,1
(표18) 현재 추진중인 항만공사제(PA) 적절성=18,20,1
(표19) 항만공사제(PA) 반대이유=18,20,1
(표20) 항만공사제(PA) 도입시기=19,21,1
(표21) 항만노무공급체계 문제점=20,22,1
(표22) 항만노무공급체계 상용화의 장애요인=22,24,1
(표23) 항만노무공급체계 상용화 추진을 위한 재원마련방안=22,24,1
(표24) 항만노무공급체계 상용화 추진주체=23,25,1
(표25) 물류정보시스템 이용시 문제점=23,25,1
(표26) KT-Net과 KL-Net을 통합 운영하는 방안에 대한 필요성=24,2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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