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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목차
[표제지 등]=1,1,2
[역자약력]=3,3,1
역자 서문=4,4,4
차례=8,8,3
서 문=11,11,8
제1장 인쇄물에서 방송광고로=19,19,6
정당=24,24,9
정치광고를 집과 극장으로 파고들게 하다: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32,32,12
영화와 뉴스영화=43,43,5
텔레비전=47,47,6
제2장 1960년: 능력, 가톨릭, 후보=53,53,3
가톨릭교도는 대통령이 될 수 없는가?=55,55,11
휴스턴집회의 사후 활용=65,65,5
종교적 불관용에 대한 반박자료 PT109=69,69,4
나이와 경험의 문제=72,72,4
공화당, 케네디를 무경험자라고 주장하다=75,75,6
닉슨은 자신의 주장만큼 경험에서 이득을 보았는가?=80,80,13
후보의 경험, 성숙도, 능력 테스트로서의 토론회=92,92,5
케네디의 퓰리처상 수상과 대통령 자질의 증거=96,96,2
케네디 선거운동의 문제=97,97,4
비용=100,100,5
제3장 1964년: 골드워터 대 골드워터=105,105,4
광고팀=109,109,2
비용=110,110,5
공화당 경쟁자들이 골드워터에 가한 공격을 재활용=114,114,12
록펠러, 롬니, 스크랜튼의 비난을 되풀이하다=125,125,3
골드워터는 사회보장제를 없앨 것이다.=127,127,4
골드워터는 공화당의 주류가 아니다=130,130,6
대통령직은 골드워터 같은 사람이 맡아서는 안 되는 너무나 중요한 일이다=135,135,2
골드워터는 핵전쟁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136,136,11
정부의 도덕성=146,146,8
인격을 대통령 자질의 핵심요소로 규정하다=153,153,2
인권=154,154,3
슬로건=156,156,3
제4장 1968년 : 과거와 싸우는 닉슨과 험프리=159,159,14
선거운동의 부채와 자산=172,172,2
자금=173,173,4
시간=176,176,1
부통령후보=176,176,3
과거를 되살리는 험프리=178,178,4
닉슨의 전략=181,181,3
험프리, 입법기록을 되살리다=183,183,2
매카시와 케네디의 지지자를 끌어안다=184,184,2
험프리를 무법천지, 무질서와 전쟁의 이미지로 묶어 놓다=185,185,6
아이젠하워 시절의 신화를 벗기다=190,190,3
자신의 과거를 활용하는 닉슨=192,192,3
올드 닉슨과 뉴 닉슨=194,194,3
뉴 닉슨인가, 올드 닉슨을 보다 효과적으로 드러낸 것인가?=196,196,2
패널쇼의 발전=197,197,5
대통령 세일즈에 대한 닉슨의 관점=202,202,9
뉴닉슨 전략=210,210,1
존슨의 마지막 행동=210,210,2
선거 전야 텔레비전 토론 비교=211,211,6
슬로건=216,216,1
제5장 1972년: 대통령 대 예언자=217,217,3
민주당 예비선거=219,219,7
공화당 예비선거=225,225,5
광고대행사=229,229,3
공화당 광고대행사: 11월그룹=231,231,3
비용=233,233,3
대통령 재선: 닉슨의 전략=235,235,1
대리인을 이용하다=236,236,2
닉슨을 '대통령'으로 드러내다=237,237,6
닉슨 광고의 형식=242,242,2
인간미 넘치는 '대통령'=243,243,2
광고에서의 말투=244,244,2
닉슨을 위한 민주당원=245,245,9
닉슨 광고의 스타일=254,254,1
광고에 나타난 대통령 닉슨의 모습=254,254,2
민주당전략: 국민을 위한 맥거번, 부자들을 위한 닉슨=255,255,3
닉슨은 부패했는가?=257,257,4
전쟁=260,260,6
맥거번이 과연 나라를 이끌어 갈 수 있을까?=265,265,8
예언자 대 대통령=273,273,4
슬로건=276,276,3
제6장 1976년 : 청렴, 현직 대통령, 워터게이트의 영향=279,279,6
공화당 예비선거=285,285,7
민주당 예비선거=291,291,7
비용=297,297,2
1976년 선거용 광고의 상호작용=299,299,1
1976년 순수의 외형=299,299,2
후보자에 대한 유권자 이해의 형성 및 강화=300,300,6
카터, 남부인의 정체성을 이용하다=305,305,8
그가 과연 나라를 이끌어 갈 수 있을까?=312,312,3
후보자는 염려하는가?=314,314,2
후보자, 그들은 무엇을 했으며, 무엇을 할 것인가=315,315,3
카터, 자신의 세속적 욕망과 거짓말하는 존슨에 대해 말하다=317,317,4
조지아 유권자들, 조지아인을 비난하다=320,320,3
카터, 포드를 비난하다=322,322,1
최측근 돌=322,322,3
미래에 대한 포드의 비전=324,324,6
선거 전야=329,329,5
슬로건=333,333,2
제7장 1980년 : "나는 대통령 자격이 있는 사람이지만 당신은 아니다"=335,335,5
민주당의 예비선거=339,339,11
공화당 예선=350,350,7
광고팀=356,356,3
비용=358,358,2
선거주제=359,359,2
민주당의 전략=360,360,1
대통령직에 대한 개념 차이=361,361,4
레이건의 공격=364,364,7
카터 지지 증언자들=370,370,2
남부 자존심에 대한 호소=371,371,3
흑인에 대한 호소=373,373,1
선거 전야=374,374,3
공화당 전국위원회와 전국공화당 의회위원회=376,376,3
독립적인 정치행동위원회=378,378,3
정치행동위원회 광고가 레이건 광고를 배가시켰다=380,380,3
변화를 위한 미국인=382,382,2
전국 보수주의 정치행동위원회=383,383,3
보수적 다수를 위한 기금=385,385,2
효율적 대통령직을 바라는 미국인=386,386,2
기타 무소속위원회의 광고=387,387,4
레이건의 선거운동=390,390,2
친레이건 선거운동=391,391,7
포드의 레이건 지지=397,397,2
반카터 선거운동=398,398,1
카터의 업적을 공격하다=398,398,2
카터의 외교정책을 비판하다=399,399,4
카터의 국내정책에 대한 공격=402,402,5
레이건의 선거전야 연설=406,406,2
슬로건=408,408,1
제8장 1984년: 대통령의 특권: 현직 프리미엄=409,409,1
예비선거=409,409,3
전당대회 연설=411,411,2
광고회사=412,412,2
본선=413,413,2
군축=414,414,2
내년에 더 좋아질까?=415,415,2
재정적자=416,416,2
공정성=418,418,1
종교적 우파에 대한 두려움=418,418,2
환경=419,419,2
여성차별 비판을 무력화시키다=420,420,1
고령문제의 극복=420,420,2
토론회와 광고의 안무=421,421,2
선거 전야=423,423,1
슬로건=423,423,2
결과=424,424,1
제9장 1988년:함정과 천국=425,425,4
배경=428,428,4
전당대회 연설=431,431,2
진행과정=432,432,2
광고팀=433,433,4
연설, 뉴스, 광고, 토론회의 통일성=436,436,2
환경=437,437,2
범죄=윌리엄 호턴=438,438,6
일관성 없는 민주당의 대응=443,443,3
추잡한 선거이슈=445,445,2
개인의 안전과 총기규제=446,446,3
국방=448,448,2
아킬레스건, 댄 퀘일=449,449,2
이슈 아닌 이슈=450,450,2
선거 전야=451,451,1
슬로건=451,451,2
1988년의 교훈=452,452,2
결과=453,453,2
제10장 1992년:세금과 신뢰=455,455,5
전당대회=459,459,4
클린턴 광고팀=462,462,3
부시 광고팀=464,464,2
페로 광고팀=465,465,2
민주당 선거운동=466,466,6
부시 선거운동=472,472,9
페로 선거운동=480,480,8
정치행동위원회의 광고=487,487,2
토론회=488,488,2
선거 전야=490,490,1
슬로건=490,490,1
결과=490,490,1
결론=491,491,8
[저자,역자소개]=499,499,1
[판권지]=500,5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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