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표제지 등]=0,1,2
글 싣는 순서=0,3,1
발간사=1,4,2
I. 서론=3,6,1
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3,6,2
2. 연구의 내용과 범위=4,7,3
II. 연구 방법=7,10,1
1. 조사연구=7,10,2
2. 문헌 연구=8,11,1
III. 연구 결과=9,12,1
1. 교육기회의 차별=9,12,3
2. 학교생활에서의 차별=11,14,12
3. 장애학생 교육권 차별 개선을 위한 추진 과제=22,25,2
4. 특수학교에 대한 입장=23,26,2
IV. 결과에 대한 분석=25,28,1
1. 교육기회에서의 차별=25,28,1
2. 학교의 이동 및 접근성에 대한 차별 실태=26,29,1
3. 학교 구성원의 차별 실태=26,29,2
4. 장애학생 교육 서비스 차별 실태=27,30,2
5. 장애를 고려한 교육 서비스 제공 실태=28,31,2
6. 장애인 교육차별 실태 개선 방안=29,32,4
V. 결론 및 제언=33,36,4
(부록) 장애인 교육차별 실태조사 결과 통계표=37,40,26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