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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0,1,1
차례=(1),2,1
표목차=(2),3,1
요약=(3),4,4
제1장 서론=1,8,1
제1절 연구 배경 및 목적=1,8,2
제2절 연구 범위 및 방법=2,9,1
제2장 공공택지개발 공급제도=3,10,1
제1절 택지개발제도 개관=3,10,6
제2절 주택공급의 원칙 및 공급기준=9,16,8
제3절 공공택지개발제도의 문제점=17,24,5
제4절 수도권 공공택지 자족시설 현황 및 문제=22,29,10
제5절 공공택지 공급가격의 문제=32,39,5
제3장 외국의 공공택지 개발제도=37,44,1
제1절 일본=37,44,4
제2절 독일=40,47,3
제3절 말레이시아=42,49,3
제4장 공공택지개발제도 개선방안=45,52,1
제1절 공영택지개발제도의 개선 방안=45,52,6
제2절 공공택지 자족성 개선 방안=51,58,18
제3절 택지공급 가격 개선방안=69,76,6
제5장 결론=75,82,1
제1절 공공택지 개발제도=75,82,4
제2절 자족기능 확보를 위한 방안=78,85,8
제3절 택지공급 가격 개선방안=85,92,4
(부록) 김홍일의원 정책자료집 발간현황=89,96,1
(표1) 공영개발택지 공급제도의 장ㆍ단점=3,10,2
(표2) 택지개발사업 변천과정=5,12,1
(표3) 택지 조성원가 산정표=10,17,2
(표4) 택지공급가격 기준=12,19,1
(표5) 주택건설용지의 배분 기준=15,22,1
(표6) 전국 규모별 미분양 주택현황=18,25,1
(표7) 시ㆍ도별 규모별 미분양 현황 (2003년 1월 기준)=18,25,1
(표8) 수도권 집중현황, 자족성=22,29,1
(표9) 수도권 5개 신도시 경제적 자족성 지표 비교=28,35,1
(표10) 수도권 5개 신도시 생활기능 자족성 지표비교=29,36,1
(표11) 수도권 5개 신도시 환경적 자족성 지표 비교=30,37,1
(표12) 수도권 5개 신도시 자족성 평가 종합=31,38,1
(표13) 주택사업 유형별 택지염가공급 내용=32,39,1
(표14) 경기도의 정책적 지원금액 추정=34,41,1
(표15) 광주시의 정책적 지원금액 추정=35,42,1
(표16) 단독주택지 공급방법 개선안=46,53,1
(표17) 택지가격 인상부과의 개선방안=47,54,1
(표18) 계약의 해제조항 개선안=48,55,2
(표19) 5대 신도시의 토지이용 계획=51,58,1
(표20) 5대 신도시 자족기능 확보 방향=53,60,1
(표21) 자족형 신도시와 비자족형 신도시의 비교=55,62,1
(표22) 5대 신도시지역내 사업체별 종사자수(1997)=55,62,2
(표23) 분당신도시 연도별 인구 및 상업시설의 변화=59,66,1
(표24) 수도권 정비계획법상 권역별 규제=62,69,2
(표25) 공장종업원과 인구변화 추이('94~'00)=63,70,1
(표26) 택지지구내 주택건설용지 공급기준 국토=71,7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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