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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0,1,1
차례=i,2,2
표 차례=iii,4,1
그림 차례=iii,4,1
I. 서론=1,5,1
1.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1,5,3
2. 연구의 범위와 방법=4,8,3
II. 쟁점과 분석의 틀=7,11,1
1. 쟁점=7,11,5
2. 분석의 틀=12,16,1
III. 국회의 회계검사기능 실행방안=13,17,1
1. 회계검사 전담기관의 지위와 위상=13,17,1
1) 선진국의 사례=13,17,13
2) 검토 의견=25,29,6
2. 회계검사 전담기관장 임명절차=31,35,1
1) 선진국의 사례=31,35,4
2) 검토 의견=34,38,5
3. 회계검사 대상의 범위:기관과 사무=38,42,1
1) 선진국의 사례=38,42,6
2) 검토 의견=43,47,6
4. 회계검사와 직무감찰의 연계와 분담=49,53,1
1) 선진국의 사례=49,53,1
2) 검토 의견=49,53,2
5. 성과감사의 범위, 기준과 방법=51,55,1
1) 선진국의 사례=51,55,5
2) 검토 의견=55,59,2
6. 예·결산 심의의 지원=57,61,1
1) 선진국의 사례=57,61,1
2) 검토 의견=58,62,4
7. 회계검사결과의 처리=61,65,1
1) 선진국의 사례=61,65,6
2) 검토 의견=66,70,5
8. 국정감사의 존치 여부=70,74,3
IV. 과도기의 회계검사 활성화 방안=73,77,1
1. 회계검사와 회계조사의 차별성=73,77,1
1) 국회사무처의 회계조사제도 신설(안)=73,77,2
2) 검토 의견=75,79,3
2. 감사원장의 임명절차=77,81,2
3. 감사결과의 국회 보고=78,82,1
1) 회계검사결과의 보고범위 확대=78,82,4
2) 결산검사 보고체계 개편=81,85,2
4. 국회와 감사원의 연계와 협력=82,86,3
V. 요약 및 결론=85,89,6
참고문헌=91,95,7
[그림 1] 분석의 틀=12,16,1
등록번호 | 청구기호 | 권별정보 | 자료실 | 이용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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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1007044 | 328.2 ㅂ292ㄱ |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 이용가능 | |
0001007045 | 328.2 ㅂ292ㄱ |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 이용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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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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