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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명/저자사항
학력격차의 실상과 대안 / 이주호 [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이주호의원실, 2004
청구기호
370.19 ㅇ872ㅎ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47 p. : 도표 ; 30 cm
총서사항
정책자료집 ; 6
제어번호
MONO1200420218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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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 등]=0,1,2

Ⅰ. 문제제기=1,3,1

Ⅱ. 학력격차의 실상=2,4,1

1.「2001년 국가수준의 학업성취도 평가」분석 결과=2,4,17

2.「2004학년도 서울대 입학생」자료 분석 결과=19,21,5

3. 학습부진아 현황=24,26,4

Ⅲ. 정책 대안=28,30,1

교육개혁의 시작은 정보공개부터=28,30,1

대입제도의 개선=28,30,2

자립형 사학 및 특성화 고교 지정 확대=29,31,2

저학력ㆍ저소득층을 위한 교육안정망 구축=31,33,1

적극적인 학교 자율화 및 다양화 추진 방안 마련=31,33,2

자료제출 거부한 교육부 고발 검토:교육정책 기본 틀 수정 불가피=33,35,8

고교등급제는 금지하되, 고교종합평가제 도입하여야=41,43,5

[별첨] 고교정보 공시제의 단계별 도입 방안=46,4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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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049847 370.19 ㅇ872ㅎ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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