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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 등]=0,1,2
Ⅰ. 문제제기=1,3,1
Ⅱ. 학력격차의 실상=2,4,1
1.「2001년 국가수준의 학업성취도 평가」분석 결과=2,4,17
2.「2004학년도 서울대 입학생」자료 분석 결과=19,21,5
3. 학습부진아 현황=24,26,4
Ⅲ. 정책 대안=28,30,1
교육개혁의 시작은 정보공개부터=28,30,1
대입제도의 개선=28,30,2
자립형 사학 및 특성화 고교 지정 확대=29,31,2
저학력ㆍ저소득층을 위한 교육안정망 구축=31,33,1
적극적인 학교 자율화 및 다양화 추진 방안 마련=31,33,2
자료제출 거부한 교육부 고발 검토:교육정책 기본 틀 수정 불가피=33,35,8
고교등급제는 금지하되, 고교종합평가제 도입하여야=41,43,5
[별첨] 고교정보 공시제의 단계별 도입 방안=46,4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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