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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0,1,1
차례=0,2,1
국감 정책 자료집을 펴내며:두 발짝 물러난 '중심 찾기'=0,3,2
Ⅰ. 서:핵심은 '교육'=1,5,4
Ⅱ. 과거 정권의 투융자 분석=5,9,2
가. 김영삼 정부(전반기)=6,10,3
나. 김대중 정부(후반기)=8,12,2
Ⅲ. 119조 투융자의 실체=10,14,1
가. 투ㆍ융자 계획이 가지는 의미=10,14,2
나. 119조 투ㆍ융자 계획 내용=12,16,4
a. 농업 체질 강화=15,19,3
b. 신개념의 성장동력 확충=17,21,2
c. 농가 소득원 개발=18,22,2
d. 복지와 지역개발=19,23,2
e. 지역농업 발전=20,24,1
다. 드러나는 문제점=20,24,6
Ⅳ. 신뢰를 향한 119조 대안을 향한 고민=26,30,1
가. 필수 전제 의견수렴=26,30,2
나. '규모화' 등 정책 제고=27,31,4
다. 법제화의 필요성=30,34,3
라. 농촌현실에 담긴 119조 투융자의 '열쇠'=32,36,6
Ⅴ. '선택과 집중'의 농어촌 교육=38,42,1
가. 농어촌 교육 환경 실태=38,42,8
다. 농어촌 '교육개혁' 실천의 의미=45,49,3
Ⅵ. 결:결단을 통한 해결=48,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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