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사이버 쇼핑몰 업체의 기업경기 전망 조사 보고서 / 산업자원부 ; 한국전자거래진흥원 [공편]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한국전자거래 진흥원, 2003
청구기호
658.84 ㅅ194ㅅ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xv, 137 p. : 도표 ; 26 cm
총서사항
KIEC ; 026
제어번호
MONO1200517630
주기사항
표제지표제: 온라인쇼핑몰업체의 기업경기전망
표제관련정보: 2002년 1/4~4/4분기 통합 보고서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등]

서언

목차

제1장 조사개요 19

1. 조사목적 20

2. 조사체계 21

3. 표본 특성표 25

4. 응답자 특성표 31

5. BSI 지수 산출방법 32

제2장 주요 조사 결과 34

I. 분기별 성과분석실적 및 전망 35

1. 분기별 경기전망 35

2. 항목별 경기전망 및 추이 41

3. 업종별 경기 전망 및 추이(매출기준) 46

4. 타 산업의 경기 전망 및 추이 48

II. 2002년도 기업경기 평가 50

1. 거래형태별 기업경기 51

2. B2C기업의 업종별 경기 52

3.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경기 53

4. 거래형태별 기업경기 54

5. 경영애로요인 55

III. 2003년도 기업경기 전망 57

1. 거래형태별 2003년 경기 전망 58

2. B2C기업의 업종별 2003년 경기 전망 59

3.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2003년 경기 전망 61

4. 2001년 BEP달성여부/매출형태별 2003년 경기 전망 62

5. 추진경영전략 63

제3장 2002년 각 분기 조사결과 65

I. 1/4분기 조사 결과(01년 4/4분기~02년 2/4분기) 66

1. 2001년 전반적 매출 경기 66

2. 분기별 기업경기실사지수 71

1) 기업의 성과분석 및 전망 71

가. 매출실적 및 전망 71

나. 실제 구매자 수 73

다. 방문자 수 75

라. 경상이익 77

2) 인프라 및 투자전망 79

가. 고용실적 및 전망 79

나. 시스템투자 81

다. 마케팅비용 83

라. 쇼핑몰 업체의 현금 흐름 85

3) 업종별 지표별/분기별 BSI 요약 87

3. 2002년 2/4분기 매출증가 전망요인 분석 90

1) 기업내부 요인 90

2) 기업외부 요인 92

4. 2002년 경기전망 94

1) 고용 94

2) 매출 96

3) 경상이익 98

5. 경영애로요인 100

6. 추진경영전략 107

제3장 2002년 각 분기 조사결과 115

II. 2/4분기 조사 결과(02년 1/4분기~02년 3/4분기) 116

1. 전반적 경기 116

2. 분기별 기업경기실사지수 119

1) 기업 성과분석 및 전망 119

가. 매출실적 및 전망 119

나. 실제 구매자수 122

다. 쇼핑몰 방문자수 125

라. 경상이익 128

2) 인프라 및 투자전망 131

가. 고용실적 및 전망 131

나. 시스템투자 134

다. 마케팅비용 137

라. 현금흐름 140

3) 업종별 지표별/분기별 BSI 요약 143

3. 2002년 3/4분기 매출증가전망 요인 분석 146

4. 2002년 경기전망 149

1) 고용 149

2) 매출 152

3) 경상이익 155

제3장 2002년 각 분기 조사결과 158

III. 3/4분기 조사 결과(02년 2/4분기~02년 4/4분기) 159

1. 전반적 경기 159

2. 분기별 기업경기실사지수 162

1) 기업 성과분석 및 전망 162

가. 매출실적 및 전망 162

나. 실제 구매자수 165

다. 쇼핑몰 방문자수 168

라. 경상이익 171

2) 인프라 및 투자전망 174

가. 고용실적 및 전망 174

나. 시스템투자 177

다. 마케팅비용 180

라. 현금흐름 183

3) 업종별 지표별/분기별 BSI 요약 186

3. 2002년 4/4분기 매출증가 전망요인 분석 189

4. 2002년 하반기 경기전망 192

1) 고용 192

2) 매출 195

3) 경상이익 198

제3장 2002년 각 분기 조사결과 201

IV. 4/4분기 조사 결과(02년 3/4분기~03년 1/4분기) 202

1. 분기별 기업경기실사지수 202

1) 기업 성과분석 및 전망 202

가. 매출실적 및 전망 202

나. 실제 구매자수 205

다. 쇼핑몰 방문자수 208

라. 경상이익 211

2) 인프라 및 투자 전망 214

가. 고용실적 및 전망 214

나. 시스템투자 217

다. 마케팅비용 220

라. 현금흐름 223

3) 업종별 지표별/분기별 BSI 요약 226

2. 2003년 1/4분기 매출증가전망 요인 분석 229

3. 2003년 전반적인 경기전망 232

1) 고용 235

2) 매출 238

3) 경상이익 241

4. 경영애로 요인과 추진 경영전략 244

1) 경영애로 요인 244

2) 추진경영 전략 249

(부록) 254

1. 조사표 254

2. 통계표 268

통계표차례 269

I-1-1. 2001년도 매출실적 274

I-1-2. 2001년도 매출-증가요인(기업내부 요인) 275

I-1-3. 2001년도 매출-증가요인(기업외부 요인) 276

I-2-1. 분기별 전망-매출액 277

I-2-2. 분기별 전망-실제 구매자 수 278

I-2-3. 분기별 전망-사이트 방문자 수 279

I-2-4. 분기별 전망-고용 280

I-2-5. 분기별 전망-시스템 투자 281

I-2-6. 분기별 전망-마케팅 비용 282

I-2-7. 분기별 전망-현금흐름 283

I-2-8. 분기별 전망-경상이익 284

I-3-1. 분기별 경기(요약)-2001년도 4/4 분기 285

I-3-2. 분기별 경기(요약)-2002년도 1/4 분기 286

I-3-3. 분기별 경기(요약)-2002년도 2/4 분기 287

I-4-1. 지표별 BSI 요약-2001년도 4/4분기 288

I-4-2. 지표별 BSI 요약-2002년도 1/4분기 289

I-4-3. 지표별 BSI 요약-2002년도 2/4분기 290

I-5-1. 지표별 분기 요약-매출액 291

I-5-2. 지표별 분기 요약-실제 구매자 수 292

I-5-3. 지표별 분기 요약-사이트 방문자수 293

I-5-4. 지표별 분기 요약-고용 294

I-5-5. 지표별 분기 요약-시스템 투자 295

I-5-6. 지표별 분기 요약-마케팅비용 296

I-5-7. 지표별 분기 요약-현금흐름 297

I-5-8. 지표별 분기 요약-경상이익 298

I-6-1. 2002년도 2/4분기 "매출증가" 전망 사유(기업내부 요인) 299

I-6-2. 2002년도 2/4분기 "매출증가" 전망 사유(기업외부 요인) 300

I-7-1. 2002년도 경기 전망-쇼핑몰 업체의 고용 301

I-7-2. 2002년도 경기 전망-쇼핑몰 업체의 매출 302

I-7-3. 2002년도 경기 전망-쇼핑몰 업체의 경상이익 303

I-8-1. 경영애로 요인-총괄 304

I-8-2. 경영애로 요인-시장상황 305

I-8-3. 경영애로 요인-비용상승 306

I-8-4. 경영애로 요인-시스템 관련 307

I-9-1. 향후 추진 경영전략-총괄 308

I-9-2. 향후 추진 경영전략-마케팅 활동 309

I-9-3. 향후 추진 경영전략-전문화 310

I-9-4. 향후 추진 경영전략-다각화 311

I-9-5. 향후 추진 경영전략-프로세스 312

I-9-6. 향후 추진 경영전략-시스템/사이트 313

I-9-7. 향후 추진 경영전략-비용절감 314

II-1-1. 2002년도 전반적 경기-고용 315

II-1-2. 2002년도 전반적 경기-매출 316

II-1-3. 2002년도 전반적 정기-경상이익 317

II-2-1. 분기별 전망-전반적 경기 318

II-2-2. 분기별 전망-매출액 319

II-2-3. 분기별 전망-실제 구매자수 320

II-2-4. 분기별 전망-사이트 방문자수 321

II-2-5. 분기별 전망-고용 322

II-2-6. 분기별 전망-시스템 투자 323

II-2-7. 분기별 전망-마케팅비용 324

II-2-8. 분기별 전망-현금흐름 325

II-2-9. 분기별 전망-경상이익 326

II-3-1. 분기별 경기(요약)-2002년도 1/4분기 327

II-3-2. 분기별 경기(요약)-2002년도 2/4분기 328

II-3-3. 분기별 경기(요약)-2002년도 3/4분기 329

II-3-4. 지표별 BSI 요약-2002년도 1/4분기 330

II-4-2. 지표별 BSI 요약-2002년도 2/4분기 331

II-4-3. 지표별 BSI 요약-2002년도 3/4분기 332

II-5-1. 지표별 분기 요약-전반적 경기 333

II-5-2. 지표별 분기 요약-매출액 334

II-5-3. 지표별 분기 요약-실제 구매자수 335

II-5-4. 지표별 분기 요약-사이트 방문자수 336

II-5-5. 지표별 분기 요약-고용 337

II-5-6. 지표별 분기 요약-시스템 투자 338

II-5-7. 지표별 분기 요약-마케팅비용 339

II-5-8. 지표별 분기 요약-현금흐름 340

II-5-9. 지표별 분기 요약-경상이익 341

II-6-1. 2002년도 3/4분기 "매출증가" 전망 사유 342

III-1-1. 2002년도 하반기 전반적 경기-고용 343

III-1-2. 2002년도 하반기 전반적 경기-매출 344

III-1-3. 2002년도 하반기 전반적 경기-경상이익 345

III-2-1. 분기별 전망-전반적 경기 346

III-2-2. 분기별 전망-매출액 347

III-2-3. 분기별 전망-실제 구매자수 348

III-2-4. 분기별 전망-사이트 방문자수 349

III-2-5. 분기별 전망-고용 350

III-2-6. 분기별 전망-시스템 투자 351

III-2-7. 분기별 전망-마케팅비용 352

III-2-8. 분기별 전망-현금흐름 353

III-2-9. 분기별 전망-경상이익 354

III-3-1. 분기별 경기(요약)-2002년도 2/4분기 355

III-3-2. 분기별 경기(요약)-2002년도 3/4분기 356

III-3-3. 분기별 경기(요약)-2002년도 4/4분기 357

III-4-1. 지표별 BSI 요약-2002년도 2/4분기 358

III-4-2. 지표별 BSI 요약-2002년도 3/4분기 359

III-4-3. 지표별 BSI 요약-2002년도 4/4분기 360

III-5-1. 지표별 분기 요약-전반적 경기 361

III-5-2. 지표별 분기 요약-매출액 362

III-5-3. 지표별 분기 요약-실제 구매자수 363

III-5-4. 지표별 분기 요약-사이트 방문자수 364

III-5-5. 지표별 분기 요약-고용 365

III-5-6. 지표별 분기 요약-시스템 투자 366

III-5-7. 지표별 분기 요약-마케팅비용 367

III-5-8. 지표별 분기 요약-현금흐름 368

III-5-9. 지표별 분기 요약-경상이익 369

III-6-1. 2002년도 4/4분기 "매출증가" 전망 사유 370

IV-1-1. 2003년도 전반적 경기 전망-고용 371

IV-1-2. 2003년도 전반적 경기 전망-매출 372

IV-1-3. 2003년도 전반적 경기 전망-경상이익 373

IV-2-1. 분기별 전망-전반적 경기 374

IV-2-2. 분기별 전망-매출액 375

IV-2-3. 분기별 전망-실제 구매자수 376

IV-2-4. 분기별 전망-사이트 방문자수 377

IV-2-5. 분기별 전망-고용 378

IV-2-6. 분기별 전망-시스템 투자 379

IV-2-7. 분기별 전망-마케팅비용 380

IV-2-8. 분기별 전망-현금흐름 381

IV-2-9. 분기별 전망-경상이익 382

IV-3-1. 분기별 경기(요약)-2002년도 3/4분기 383

IV-3-2. 분기별 경기(요약)-2002년도 4/4분기 384

IV-3-3. 분기별 경기(요약)-2003년도 1/4분기 385

IV-4-1. 지표별 BSI 요약-2002년도 3/4분기 386

IV-4-2. 지표별 BSI 요약-2002년도 4/4분기 387

IV-4-3. 지표별 BSI 요약-2003년도 1/4분기 388

IV-5-1. 지표별 분기 요약-전반적 경기 389

IV-5-2. 지표별 분기 요약-매출액 390

IV-5-3. 지표별 분기 요약-실제 구매자수 391

IV-5-4. 지표별 분기 요약-사이트 방문자수 392

IV-5-5. 지표별 분기 요약-고용 393

IV-5-6. 지표별 분기 요약-시스템 투자 394

IV-5-7. 지표별 분기 요약-마케팅비용 395

IV-5-8. 지표별 분기 요약-현금흐름 396

IV-5-9. 지표별 분기 요약-경상이익 397

IV-6-1. 2003년 1/4분기 "매출증가" 전망 사유 398

IV-7-1. 경영애로 요인-총괄 399

IV-7-2. 경영애로 요인-시장상황 400

IV-7-3. 경영애로 요인-비용상승 401

IV-7-4. 경영애로 요인-시스템 관련 402

IV-7-5. 경영애로 요인-자금난 403

IV-8-1. 향후 추진 경영전략-총괄 404

IV-8-2. 향후 추진 경영전략-마케팅 활동 405

IV-8-3. 향후 추진 경영전략-전문화 406

IV-8-4. 향후 추진 경영전략-다각화 407

IV-8-5. 향후 추진 경영전략-프로세스 408

IV-8-6. 향후 추진 경영전략-시스템/사이트 409

IV-8-7. 향후 추진 경영전략-비용절감 410

판권지 411

(표 1) 분기별 매출실적 및 전망 BSI 추이 36

(표 2) 분기별 거래형태별 매출실적 및 전망 BSI 추이 37

(표 3) 분기별 기업규모별 매출실적 및 전망 BSI 추이 38

(표 4) 분기별 BEP달성여부별 매출실적 및 전망 BSI 추이 39

(표 5) 분기별 매출형태별 매출실적 및 전망 BSI 추이 40

(표 6) 분기별 지표별 전망 및 실적(추정) BSI 41

(표 7) 2003년 1/4분기 지표별 BSI 44

(표 8) 분기별 업종별 전망 및 실적(추정) BSI 47

(표 9) 기관별 경기전망 추이 48

(표 10) 거래형태별 2002년 전반적 경기 BSI 51

(표 11) B2C 업종별 2002년 전반적 경기 BSI 52

(표 12) B2B 거래형태별 2002년 전반적 경기 BSI 53

(표 13) BEP 달성여부별, 매출형태별 2002년 전반적 경기 BSI 54

(표 14) 2002년 업종별 경영애로 요인 56

(표 15) 거래형태별 2003년도 경기전망 BSI 58

(표 16) B2C 업종별 2003년도 경기전망 BSI 60

(표 17) B2B 거래유형별 2003년도 경기전망 BSI 61

(표 18) BEP 달성여부별, 매출형태별 2003년도 경기전망 BSI 62

(표 19) 업종별 2003년 쇼핑몰 추진경영 전략 64

(표 20) 2001년 전반적 경기 BSI 66

(표 21) 2001년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전반적 경기 BSI 67

(표 22) 2001년 업종별 매출증가요인[기업내부 요인] 69

(표 23) 2001년 업종별 매출증가요인[기업외부 요인] 70

(표 24) 분기별 업종별 매출 BSI 72

(표 25) 분기별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매출 BSI 72

(표 26) 분기별 업종별 실제 구매자수 기준 BSI 74

(표 27) 분기별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실제 구매자수 기준 BSI 74

(표 28) 분기별 업종별 쇼핑몰 방문자수 기준 BSI 76

(표 29) 분기별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쇼핑몰 방문자수 기준 BSI 76

(표 30) 분기별 업종별 경상이익 기준 BSI 78

(표 31) 분기별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경상이익 기준 BSI 78

(표 32) 분기별 업종별 고용기준 BSI 80

(표 33) 분기별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고용전망 BSI 80

(표 34) 분기별 업종별 시스템투자기준 BSI 82

(표 35) 분기별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시스템투자기준 BSI 82

(표 36) 분기별 업종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84

(표 37) 분기별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84

(표 38) 분기별 업종별 현금흐름 기준 BSI 86

(표 39) 분기별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현금흐름 기준 BSI 86

(표 40) 2001년 4/4분기 실적 BSI-업종별 지표별 BSI 요약 87

(표 41) 2002년 1/4분기 실적추정 BSI-업종별 지표별 BSI 요약 88

(표 42) 2002년 2/4분기 전망 BSI-업종별 지표별 BSI 요약 89

(표 43) 2002년 2/4분기 업종별 매출증가 전망요인[기업내부 요인] 91

(표 44) 2002년 2/4분기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매출증가 전망요인[기업내부 요인] 91

(표 45) 2002년 2/4분기 업종별 매출증가 전망요인[기업외부 요인] 93

(표 46) 2002년 2/4분기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매출증가 전망요인[기업외부 요인] 93

(표 47) 2002년 업종별 쇼핑몰 고용전망 95

(표 48) 2002년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쇼핑몰 고용전망 95

(표 49) 2002년 업종별 쇼핑몰 매출전망 97

(표 50) 2002년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쇼핑몰 매출전망 97

(표 51) 2002년 업종별 경상이익전망 99

(표 52) 2002년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경상이익전망 99

(표 53) 2002년 업종별 쇼핑몰 경영애로요인 101

(표 54) 2002년 업종별 경영애로요인-시장상황 102

(표 55) 2002년 업종별 경영애로요인-비용상승 103

(표 56) 2002년 업종별 경영애로요인-시스템 관련 104

(표 57) 2002년 업종별 경영애로요인-자금난 105

(표 58) 2002년 업종별 경영애로요인-고용관련 106

(표 59) 업종별 추진경영전략 108

(표 60) 업종별 추진경영전략-마케팅 전략 109

(표 61) 업종별 추진경영전략-전문화 추진전략 110

(표 62) 업종별 추진경영전략-사업다각화 측면 111

(표 63) 업종별 추진경영전략-프로세스개선 전략 112

(표 64 업종별 추진경영전략-시스템/사이트 113

(표 65) 업종별 추진경영전략-비용절감 114

(표 66) 업종별 분기별 전반적 경기 BSI 117

(표 67)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전반적 경기 BSI 118

(표 68) BEP 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전반적 경기 BSI 118

(표 69) 업종별 분기별 매출 BSI 120

(표 70)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매출 BSI 121

(표 71) BEP 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매출 BSI 121

(표 72) 업종별 분기별 실제 구매자수 기준 BSI 123

(표 73)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실제 구매자수 기준 BSI 124

(표 74)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실제 구매자수 기준 BSI 124

(표 75) 업종별 분기별 쇼핑몰 방문자수 기준 BSI 126

(표 76)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쇼핑몰 방문자수 기준 BSI 127

(표 77)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쇼핑몰 방문자수 기준 BSI 127

(표 78) 업종별 분기별 경상이익 기준 BSI 129

(표 79)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경상이익 기준 BSI 130

(표 80)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경상이익 기준 BSI 130

(표 81) 업종별 분기별 고용기준 BSI 132

(표 82)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고용전망 BSI 133

(표 83)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고용전망 BSI 133

(표 84) 업종별 분기별 시스템투자기준 BSI 135

(표 85)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시스템투자 기준 BSI 136

(표 86)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시스템투자 기준 BSI 136

(표 87) 업종별 분기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138

(표 88)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139

(표 89)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139

(표 90) 업종별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BSI 141

(표 91)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BSI 142

(표 92)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BSI 142

(표 93) 2002년 1/4분기 실적 BSI-업종별 지표별 BSI 요약 143

(표 94) 2002년 1/4분기 실적 BSI-B2B기업의 거래유형별 지표별 BSI 요약 143

(표 95) 2002년 2/4분기 실적추정 BSI-업종별 지표별 BSI 요약 144

(표 96) 2002년 2/4분기 실적 BSI-B2B기업의 거래유형별 지표별 BSI 요약 144

(표 97) 2002년 3/4분기 전망 BSI-업종별 지표별 BSI 요약 145

(표 98) 2002년 3/4분기 실적 BSI-B2B기업의 거래유형별 지표별 BSI 요약 145

(표 99) 업종별 2002년 3/4분기 매출증가 전망요인 147

(표 100) B2B기업의 거래유형별 2002년 3/4분기 매출증가 전망요인 148

(표 101)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2002년 3/4분기 매출증가 전망요인 148

(표 102) 업종별 2002년 쇼핑몰 고용전망 150

(표 103)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2002년 쇼핑몰 고용전망 151

(표 104)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2002년 쇼핑몰 고용전망 151

(표 105) 업종별 2002년 쇼핑몰 매출전망 153

(표 106)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2002년 쇼핑몰 매출전망 154

(표 107)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2002년 쇼핑몰 매출전망 154

(표 108) 업종별 2002년 경상이익전망 156

(표 109)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2002년 쇼핑몰 경상이익 전망 157

(표 110)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2002년 쇼핑몰 경상이익전망 157

(표 111) 업종별 분기별 전반적 경기 BSI 160

(표 112)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전반적 경기 BSI 161

(표 113) BEP 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전반적 경기 BSI 161

(표 114) 업종별 분기별 매출 BSI 163

(표 115)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매출 BSI 164

(표 116) BEP 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매출 BSI 164

(표 117) 업종별 분기별 실제 구매자수 기준 BSI 166

(표 118)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실제 구매자수 기준 BSI 167

(표 119)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실제 구매자수 기준 BSI 167

(표 120) 업종별 분기별 쇼핑몰 방문자수 기준 BSI 169

(표 121)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쇼핑몰 방문자수 기준 BSI 170

(표 122)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쇼핑몰 방문자수 기준 BSI 170

(표 123) 업종별 분기별 경상이익 기준 BSI 172

(표 124)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경상이익 기준 BSI 173

(표 125)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경상이익 기준 BSI 173

(표 126) 업종별 분기별 고용기준 BSI 175

(표 127)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고용전망 BSI 176

(표 128)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고용전망 BSI 176

(표 129) 업종별 분기별 시스템투자 기준 BSI 178

(표 130)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시스템투자 기준 BSI 178

(표 131)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시스템투자 기준 BSI 179

(표 132) 업종별 분기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181

(표 133)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182

(표 134)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182

(표 135) 업종별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BSI 184

(표 136)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BSI 185

(표 137)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BSI 185

(표 138) 2002년 2/4분기 실적 BSI-업종별 지표별 BSI 요약 186

(표 139) 2002년 2/4분기 실적 BSI-B2B기업의 거래유형별 지표별 BSI 요약 186

(표 140) 2002년 3/4분기 실적추정 BSI-업종별 지표별 BSI 요약 187

(표 141) 2002년 3/4분기 실적 BSI-B2B기업의 거래유형별 지표별 BSI요약 187

(표 142) 2002년 4/4분기 전망 BSI-업종별 지표별 BSI 요약 188

(표 143) 2002년 4/4분기 실적 BSI-B2B기업의 거래유형별 지표별 BSI 요약 188

(표 144) 업종별 2002년 4/4분기 매출증가전망 요인 190

(표 145)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2002년 4/4분기 매출증가전망 요인 191

(표 146)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2002년 4/4분기 매출증가전망 요인 191

(표 147) 업종별 2002년 하반기 쇼핑몰 고용전망 193

(표 148)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2002년 하반기 쇼핑몰 고용전망 194

(표 149)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2002년 하반기 쇼핑몰 고용전망 194

(표 150) 업종별 2002년 하반기 쇼핑몰 매출 전망 196

(표 151)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2002년 하반기 쇼핑몰 매출 전망 197

(표 152)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2002년 하반기 쇼핑몰 매출 전망 197

(표 153) 업종별 2002년 하반기 경상이익 전망 199

(표 154)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2002년 하반기 쇼핑몰 경상이익 전망 200

(표 155)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2002년 하반기 경상이익 전망 200

(표 156) 업종별 분기별 매출 기준 BSI 203

(표 157)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매출 기준 BSI 204

(표 158) BEP 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매출 기준 BSI 204

(표 159) 업종별 분기별 실제 구매자수 기준 BSI 206

(표 160)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실제 구매자수 기준 BSI 207

(표 161)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실제 구매자수 기준 BSI 207

(표 162) 업종별 분기별 쇼핑몰 방문자수 기준 BSI 209

(표 163)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쇼핑몰 방문자수 기준 BSI 210

(표 164)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쇼핑몰 방문자수 기준 BSI 210

(표 165) 업종별 분기별 경상이익 기준 BSI 212

(표 166)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경상이익 기준 BSI 213

(표 167)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경상이익 기준 BSI 213

(표 168) 업종별 분기별 고용기준 BSI 215

(표 169)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고용 기준 BSI 216

(표 170)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고용 기준 BSI 216

(표 171) 업종별 분기별 시스템투자 기준 BSI 218

(표 172)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시스템투자 기준 BSI 219

(표 173)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시스템투자 기준 BSI 219

(표 174) 업종별 분기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221

(표 175)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222

(표 176)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222

(표 177) 업종별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BSI 224

(표 178)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BSI 225

(표 179)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BSI 225

(표 180) 2002년 3/4분기 실적 BSI-업종별 지표별 BSI 요약 226

(표 181) 2002년 4/4분기 실적추정 BSI-업종별 지표별 BSI 요약 227

(표 182) 2003년 1/4분기 전망 BSI-업종별 지표별 BSI 요약 228

(표 183) 업종별 2003년 1/4분기 매출증가 전망요인 230

(표 184)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2003년 1/4분기 매출증가 전망요인 231

(표 185)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2003년 4분기 매출증가 전망요인 231

(표 186) 업종별 2003년 전반적인 경기전망 233

(표 187)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2003년 전반적인 경기 전망 234

(표 188)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2003년 전반적인 경기전망 234

(표 189) 업종별 2003년 쇼핑몰 고용전망 236

(표 190)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2003년 쇼핑몰 고용전망 237

(표 191)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2003년 쇼핑몰 고용전망 237

(표 192) 업종별 2003년 쇼핑몰 매출전망 239

(표 193)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2003년 쇼핑몰 매출전망 240

(표 194)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2003년 쇼핑몰 매출전망 240

(표 195) 업종별 2003년 경상이익전망 242

(표 196) B2B기업의 거래 유형별 2003년 쇼핑몰 경상이익전망 243

(표 197) BEP달성여부별/매출형태별 2003년 경상이익전망 243

(표 198) 2002년 업종별 쇼핑몰 경영애로 요인 245

(표 199) 2002년 업종별 쇼핑몰 경영애로 요인-시장상황 246

(표 200) 2002년 업종별 쇼핑몰 경영애로 요인-비용상승 247

(표 201) 2002년 업종별 쇼핑몰 경영애로 요인-시스템관련, 자금난 248

(표 202) 2003년 업종별 쇼핑몰 추진경영 전략 250

(표 203) 2003년 업종별 쇼핑몰 추진경영 전략-마케팅활동, 전문화 251

(표 204) 2003년 업종별 쇼핑몰 추진경영 전략사업다각화, 프로세스개선 252

(표 205) 2003년 업종별 쇼핑몰 추진경영 전략사이트/시스템, 비용 253

(그림 1) 분기별 매출실적 및 전망 BSI 추이 35

(그림 2) 분기별 지표별 전망 및 설적(추정) BSI 43

(그림 3) 분기별 매출증가 전망요인 45

(그림 4) 기관별 경기전망 추이 48

(그림 5) 대한상공회의소의 분기별 전망 및 실적 BSI 추이 49

(그림 6) 2002년 전반적인 경기 BSI 50

(그림 7) 년도별 경영애로 요인 55

(그림 8) 2003년도 경기전망 BSI 57

(그림 9) 년도별 쇼핑몰 추진경영 전략 63

(그림 10) 2001년 4/4분기 매출증가요인[기업내부 요인] 68

(그림 11) 2001년 4/4분기 매출증가요인[기업외부요인] 70

(그림 12) 분기별 매출실적 및 전망 BSI 71

(그림 13) 분기별 실제구매자기준 BSI 73

(그림 14) 분기별 사이트방문자수 기준 BSI 75

(그림 15) 분기별 경상이익 기준 BSI 77

(그림 16) 분기별 고용기준 BSI 79

(그림 17) 분기별 시스템 투자기준 BSI 81

(그림 18) 분기별 업종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83

(그림 19)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BSI 85

(그림 20) 2002년 2/4분기 매출증가 전망요인[기업내부 요인] 90

(그림 21) 2001년 2/4분기 매출증가 전망요인[기업외부 요인] 92

(그림 22) 2002년 쇼핑몰 고용전망 94

(그림 23) 2002년 쇼핑몰 매출전망 96

(그림 24) 2002년 쇼핑몰 경상이익전망 98

(그림 25) 2002년 쇼핑몰 경영애로요인 100

(그림 26) 추진경영전략 107

(그림 27) 분기별 전반적 경기 실적 및 전망 BSI 116

(그림 28) 분기별 매출실적 및 전망 BSI 119

(그림 29) 분기별 실제 구매자수 기준 BSI 122

(그림 30) 분기별 쇼핑몰 방문자수 기준 BSI 125

(그림 31) 분기별 경상이익 기준 BSI 128

(그림 32) 분기별 고용기준 BSI 131

(그림 33) 분기별 시스템투자 기준 BSI 134

(그림 34) 분기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137

(그림 35)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BSI 140

(그림 36) 2002년 3/4분기 매출증가 전망요인 146

(그림 37) 2002년 쇼핑몰 고용전망 149

(그림 38) 2002년 쇼핑몰 매출전망 152

(그림 39) 2002년 쇼핑몰 경상이익전망 155

(그림 40) 분기별 전반적 경기실적 및 전망 BSI 159

(그림 41) 분기별 매출실적 및 전망 BSI 162

(그림 42) 분기별 실제구매자기준 BSI 165

(그림 43) 분기별 사이트방문자수 기준 BSI 168

(그림 44) 분기별 경상이익 기준 BSI 171

(그림 45) 분기별 고용기준 BSI 174

(그림 46) 분기별 시스템투자 기준 BSI 177

(그림 47) 분기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180

(그림 48)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BSI 183

(그림 49) 2002년 3/4분기, 4/4분기 매출증가전망 요인 189

(그림 50) 2002년 하반기 쇼핑몰 고용전망 192

(그림 51) 2002년 하반기 쇼핑몰 매출전망 195

(그림 52) 2002년 하반기 쇼핑몰 경상이익전망 198

(그림 53) 분기별 매출실적 및 전망 BSI 202

(그림 54) 분기별 실제 구매자수 기준 BSI 205

(그림 55) 분기별 쇼핑몰 방문자수 기준 BSI 208

(그림 56) 분기별 경상이익 기준 BSI 211

(그림 57) 분기별 고용기준 BSI 214

(그림 58) 분기별 시스템투자 기준 BSI 217

(그림 59) 분기별 마케팅비용 기준 BSI 220

(그림 60)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BSI 223

(그림 61) 2003년 1/4분기 매출증가 전망요인 229

(그림 62) 2003년 전반적인 경기전망 232

(그림 63) 2003년 쇼핑몰 고용전망 235

(그림 64) 2003년 쇼핑몰 매출전망 238

(그림 65) 2003년 쇼핑몰 경상이익전망 241

(그림 66) 2002년 쇼핑몰 경영애로 요인 244

(그림 67) 2003년 쇼핑몰 추진경영 전략 249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082045 658.84 ㅅ194ㅅ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082046 658.84 ㅅ194ㅅ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