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실기교육방법론 / 이병석 ; 박완성 공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학지사, 2005
청구기호
371.3 ㅇ697ㅅ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355 p. ; 24 cm
표준번호/부호
ISBN: 8975489396
제어번호
MONO1200521475
주기사항
관제: 정보화시대의 신세대를 위한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090718 371.3 ㅇ697ㅅ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불가
0001090719 371.3 ㅇ697ㅅ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불가
  •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 제공)

    인간의 삶의 과정은 교수ㆍ학습의 과정이므로 인간의 역사와 교수ㆍ학습의 역사는 같다고 할 수 있다. 교수ㆍ학습 과정은 우리 인간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며 존재해 왔다. 교수ㆍ학습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이도 가르치고 배울 수 있다. 그러나 그 효율성은 매우 떨어진다. 경험에 의존하여 자신이 배운 대로 가르치기보다는 미리 교수ㆍ학습에 대한 이론을 숙지하고, 효과적이라고 검증되고 체계화된 연구 결과들을 활용하면 교수ㆍ학습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따라서 본 저서는 장차 여러 교육기관에서 다양한 형식으로 강단에 서게 될 실기교사나 예비교사들에게 교수ㆍ학습 이론과 과학적으로 검증된 교수방법들을 소개함으로써 효과적으로 가르치는 교수능력을 함양시키는 목적으로 저술되었다.
    더보기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