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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 등]=0,1,2
목차=1,3,2
표차례=2,4,1
그림차례=2,4,1
도둑맞는 한류, 어디서 어떻게 찾을 수 있나?=3,5,2
I. 각국에서의 한류현황=5,7,3
1. 중국=7,9,2
2. 일본=9,11,2
3. 대만=10,12,2
4. 홍콩=11,13,2
5. 베트남=12,14,1
6. 남미지역=12,14,1
7. 기타지역=12,14,3
II. 한류의 파급효과=15,17,3
1. 1차 효과 : 문화콘텐츠의 수출(직접효과)=17,19,2
2. 2차 효과 : 제조 및 서비스 산업(간접효과)=18,20,3
3. 3차 효과 : 정치ㆍ경제ㆍ사회문화적 파급효과(간접효과)=21,23,2
III. 아시아 각국에서의 짝퉁 한류 피해실태=23,25,2
1. 중국=25,27,2
2. 일본=26,28,2
3. 대만=27,29,1
4. 홍콩=27,29,3
5. 베트남=29,31,2
6. 싱가포르=30,32,1
7. 인도네시아=30,32,2
8. 말레이시아=32,34,3
IV. 위협받는 한류와 대응방안=35,37,2
1. '한류'확산에 대한 반감증대=37,39,1
2. 개선대책=37,39,4
V. 퍼블리시티권을 아십니까?=41,43,2
1. 퍼블리시티권의 등장배경=43,45,3
2. 퍼블리시티권이란?=45,47,3
3. 판례를 통해 보는 퍼블리시티권의 발전=47,49,14
4. 퍼블리시티권 도입 필요성=60,62,3
5. 퍼블리시티권 도입에 따른 우려점=62,64,3
VI. 국제경쟁력을 갖춘 한류를 위하여=65,67,4
참고문헌=69,71,1
기타자료=70,72,1
별첨자료=71,73,16
[표II-1] 한류의 파급효과=17,19,1
[표II-2] 한류의 직접효과=18,20,1
[표II-3] 한류의 간접효과=19,21,1
[그림II-1] 한류스타의 상품광고=20,22,1
[그림II-2] 한류 파급효과의 흐름=22,24,1
[그림III-1] 진짜를 밀어낸 가짜=28,30,1
[그림III-2] 현지에서 유통되고 있는 불법복제품=34,36,1
[그림IV-1] 혐(嫌)한류=37,39,1
[그림IV-2] 일본 아이치엑스포에서 열린 한류공연=39,41,1
[그림IV-3] 원소스 - 멀티유즈 콘텐츠사업=39,41,1
[그림V-1] 제임스 딘 v. 제임스 딘=53,55,1
[그림V-2] 퍼블리시티권을 이례적으로 인정받은 배우 이영애=59,61,1
[그림V-3/V-1] 퍼블리시티권 도입 관련 세미나=62,64,1
도둑맞는 한류, 어디서 어떻게 찾을 수 있나?=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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