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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지 등]
목차
조사 개요 및 요약 5
여론조사 개요 6
응답자 특성 7
조사결과 요약 8
간접광고(PPL)에 대한 국민인식 여론조사 9
o TV 속 간접광고, '많다' 73% 9
o 간접광고가 가장 많은 장르, '드라마' 58% 11
o 간접광고로 인한 구매 욕구, '안 느낀다' 74% 13
o 간접광고, '허용' 60% vs '금지' 35% 15
o 간접광고 허용 이유, '프로그램의 질 향상' 높아 17
o 간접광고 반대 이유, 공공성 훼손에 대한 우려때문 19
o 최소한의 기준 마련 후 간접광고 부분적으로 허용해야 61% 21
별첨 23
별첨 1. 조사 설문지 24
별첨 2. 조사 결과표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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