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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0,1,1
[목차 등]=0,2,2
표목차=0,4,1
I. 서론=1,5,1
1. 정부광고 란 무엇인가?=1,5,1
2. 정부광고의 연혁과 근거법령=2,6,2
3. 대상기관 및 대행수수료=4,8,1
II. 본론=5,9,1
1. 궁금증 하나! 정부광고 대상 공개 못하는 진짜 이유는? : 이른바 '안풍'의 주역, 안기부의 위장업체 '세기문화사'도 정부 광고 대상?=5,9,1
1) 정부광고 대상 기관 명단 공개 관련 문제=5,9,1
2) 기타 광고주, 정체가 궁금하다!=6,10,2
2. 궁금증 둘! 정부광고대행 수수료 수입 어디 쓰이나?=8,12,1
1) 정부광고 대행 수수료 수익금이 어디에 쓰이고 있나?=8,12,18
3. 궁금증 셋! 언론재단 누구를 위한 조직인가?=26,30,1
III. 결론=27,31,1
1. 정부광고에 관한 명확한 법적인 근거가 마련되어야 한다=27,31,1
2. 언론재단의 정부광고 대상기관, 수입 및 지출내역 투명하게 공개해야=28,32,1
3. 언론재단 본연의 목적에 맞는 사업별 재정 집행=28,32,1
(표1) 정부광고 대행수수료 요율표(1997년 기준)=4,8,1
(표2) 연도별 정부광고료 및 수수료 수입, 재단총수입 대비 비율=10,14,1
(표3) 2005년 전체 예산대비 정부광고 수수료 수익으로 인한 사업 비율=11,15,1
(표4) 2004년 대비 2005년 정부광고대행수수료 수입으로 인한 신설 사업=12,16,1
(표5) 2005년(6월말 현재) 광고영업비중 「광고사업추진비」=13,17,1
(표6) 최근 3년간(2003~2005) 언론재단 광고영업비 증가추이=15,19,1
(표7) 2005년 광고영업비=16,20,1
(표8) 광고협의회 회원사 세미나=17,21,1
(표9) 정부기관 홍보담당 세미나=18,22,1
(표10) 국영기업체 홍보담당 세미나=19,23,1
(표11) 2003년 매체사 광고책임자 해외연수 세부집행 현황=20,24,1
(표12) 2003~2005 국영기업체 홍보책임자 해외연수 세부집행 현황=20,24,1
(표13) 2003년 매체사 광고실무자 해외연수 세부집행 현황=21,25,1
(표14) 2004년 지방신문사 정부광고담당 중간관리자 해외연수=21,25,1
(표15) 정부광고 효과조사 목록=23,2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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