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표제지]=0,1,1
[발간사]=2,2,2
Contents(목차)=4,4,1
1. 게임, 인류 지식의 총화=5,5,1
1-1. 성장하는 문화산업의 매력=5,5,4
1-2. 문화산업의 첨단, 게임산업=8,8,3
2. 왜, 게임문화인가? : 게임문화로부터 찾아야 할 것=11,11,1
2-1. 문화의 사회적 가치=11,11,2
2-2. 게임은 이미 새로운 문화의 핵심 : 패러다임 전환 진행 중=13,13,3
3. 게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의 이중성=15,15,1
3-1. 산업과 문화의 갈등=15,15,2
3-2. 세대 갈등=16,16,5
3-3. 사회 집단간 갈등=20,20,2
4. 게임문화의 두가지 길(Path)=21,21,1
4-1. Positive냐 Negative냐=21,21,10
4-2. 게임문화진흥 누구의 몫인가=30,30,5
4-3. 게임문화진흥을 위한 정부 정책 평가=34,34,2
5. 게임문화진흥의 원칙과 방향=35,35,5
6. 게임문화진흥 정책의 예시=39,39,2
게임에 대한 견해비교=17,17,1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