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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0,1,1
(정책자료집을 발간하며) 게임은 미래의 오늘이다=0,2,2
1부 아케이드 게임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제안=0,4,1
순서=1,5,1
1. 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2,6,1
1-1. 해외 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2,6,9
1-2. 국내 게임산업의 현황=10,14,15
2. 아케이드게임산업의 현황=25,29,1
2-1. 해외 아케이드게임산엄의 현황=25,29,7
2-2. 국내 아케이드게임산업의 현황=32,36,4
3. 아케이드게임산업의 문제점과 현안=36,40,1
3-1. 아케이드게임산업의 문제점=36,40,9
3-2. 아케이드게임산업의 현안=44,48,5
4. 아케이드게임산업의 육성 정책 방향=48,52,1
4-1. 아케이드게임산업의 육성 필요성=48,52,6
4-2. 아케이드게임산업의 육성 정책 방향=53,57,5
2부 미국 게임산업의 인프라 자료집
2부 미국 게임산업의 인프라 자료집=0,62,54
플랫폼별 게임시장 규모 전망 : 2002-2007=6,10,1
세계 게임시장 권역열 점유율 : 2002-2007년=8,12,1
플랫폼별 US/Europe/Asia-Pacific 권역 점유율 : 2004년=9,13,1
연도별 국내 게임시장 분야별 비중(2001년~2004년)=13,17,1
연도별 국내 게임 플랫폼 단위 비중(2001년~2004년)=16,20,1
2004년 국내 게임 플랫폼별 수출ㆍ수입 규모=18,22,1
2003년 및 2004년의 게임 플랫폼별 수출 규모 추이=18,22,1
2003년 및 2004년 해외수출 국가별 비중 비교=22,26,1
국내 게임시장의 세계시장 점유 비율 전망(2004년~2006년)=24,2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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