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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0,1,1
[판권지]=0,2,1
Contents=4,3,1
교육제도와 교육현장의 위현소지 있는 정책실험 중단해야=5,4,7
교육제도의 위헌적 요소들에 대한 비판적 검토=12,11,1
I. 문제의 제기=13,12,3
II. 최근 사립학교법개정안 논란=16,15,3
1. 공공성과 공공재=18,17,2
2. 학교운영위원회와 개방형 이사=19,18,5
3. 재산권에 대한 위헌(危害)=23,22,3
4. 친족관련자 선임제한=25,24,2
III. 고등학고 평준화 제도=27,26,2
1. 결과적 균등 vs 기회의 균등=28,27,4
2. 실재하는 학력차 - 기회의 불평등과 결과적 차별=31,30,4
IV. 사립학교와 행복추구권=35,34,1
1. 사립학교의 지위=35,34,2
2. 선택권과 선발권의 억제=36,35,2
V. 교육독점 - 교과용 도서=38,37,6
VI. 과도한 위임입법=44,43,2
1. 교육과정=45,44,2
2. 학교선택권=47,46,2
3. 중학교 의무교육제도=48,47,2
VII. 교육정보의 국가독점=50,49,3
VIII. 결론 및 제언=53,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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