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등]
[판권기 등]
지은이의 말 / 강승규
목차
Part 1. 서울을 마케팅하라 16
마케팅 매뉴얼부터 새로 써라 19
파워풀 마케팅 프로그램, IMC 19
특명, 서울시를 마케팅하라 21
시민들과 소통하라 27
열쇠는 커뮤니케이션 27
도시 디렉터들이 지향하는 것 31
빅 브랜드, '서울' 31
큰 밑그림을 그려라 35
국민 단어, 마케팅 35
선수와 숙맥의 차이 37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래도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38
히딩크 마케팅 vs 하인즈 워드 마케팅 44
하나의 아름다운 선율을 연주하라 50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는 남자 50
Part 2. 서울시 IMC 마케팅 핵심 전략 10 56
전략 1. 소비자의 심리 타점을 강타하라 59
3601장의 태극기 휘날리며 59
청계천에 흐르는 사람 물결 65
치밀한 기획이 감동을 만든다 67
전략 2. 바깥에서 안으로 접근하라 72
모니터링은 최고의 광고 72
필요를 느끼지 못한다면 필요를 만들어라 75
관객 4000여 명 동원하기 대작전 80
전략 3. 브랜드는 가치다 85
브랜드에도 '실체'가 필요하다 85
서울에 가치를 부여하라 89
비전을 제시하는 세계 일류 도시 92
전략 4. 이슈가 결과를 만든다 95
이름에서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켜라 95
빅 마우스(Big Mouth)를 컨트롤하는 법 99
전략 5. 360도 마케팅 104
정확한 타깃, 꼭 들어맞는 커뮤니케이션 104
감동을 눈으로 보여주는 방법 109
전략 6. 감성 마케팅 115
친근감으로 다가서라 115
이야기를 만들어라 121
색깔로 승부하라 125
법도 감성으로 설득하라 129
전략 7. 커뮤니케이션의 삼각함수 133
청계천 복원 : 추진본부, 지원연구단, 시민위원회 133
종로 간판 정비 : 주최자, 전문가 그룹, 상인 136
디지털 마케팅 : 포털, 주최, 네티즌 140
전략 8. 역발상의 힘 144
서울이 북경보다 못하다? 144
경쟁 상대는 최고의 파트너 148
궁극적인 수요자가 누구인지 명심하라 151
전략 9. 이웃의 힘을 활용하라 157
전략적 네트워킹이 필요하다 157
협의의 마케팅 162
세계적으로 놀자 165
전략 10.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라 169
때로는 정면 돌파도 필요하다 169
신중한 계획보다는 행동이 우선 174
전략 파악이 판세를 바꾼다 177
시민의 신뢰를 회복하는 최고의 방법 181
Part 3. 더욱 멋지게 팔기 위한 마케팅 전략 184
오케스트라 지휘자는 악보만 보지 않는다 187
현장의 중심에서 커뮤니케이션하라 187
긍정은 부정을 뛰어넘는다 195
마케터의 필수 덕목, 신념과 유연성 195
칭찬과 쓴 소리도 달게 받아라 203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피드백 마케팅 203
필연적인 성공을 만들어라 210
체크리스트는 나의 힘 210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