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21세기 패션과 소비행동 / 박옥련 외 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형설출판사, 2005
청구기호
658.8342 ㅇ167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246 p. ; 27 cm
표준번호/부호
ISBN: 8947213292
제어번호
MONO1200627526
주기사항
표지표제: (21세기)패션과 소비행동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156086 658.8342 ㅇ167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156087 658.8342 ㅇ167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 제공)

    이 책은 가능한 쉽게 설명하려고 현장감이 느껴지는 생생한 기사나 사례를 많이 삽입하여 본문의 내용이 이해하기 쉽고 패션과 소비행동에 흥미를 갖도록 구성하였으며, 총 5부 14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1부에서는 소비자를 둘러싼 패션상품과 시장환경의 이해를 돕기 위해 소비의 의미 및 변화, 현대사회의 소비환경, 현대 패션상품의 소비경향에 대해 살펴보았다.
    제2부에서는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 의사결정을 위해 소비자행동의 의의, 구매 의사 결정과정, 소비자행동에 영향을 주는 내적요인 및 외적요인을 살펴보았다.
    제3부에서는 실제 소비자조사는 어떻게 이루어지는가를 알아보기 위해 소비자조사 주요 기준, 소비자조사과정 및 분석방법, 소지바조사에 의한 실례들을 살펴보았다.
    제4부에서는 패션상품이 마케팅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패션산업의 본질, 패션상품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았다.
    제5부에서는 미래의 주된 소비해동으로 간주되는 인터넷 마케팅, 환경과 그린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을 중점적으로 살펴보았다.
    이 책의 내용은 소비자행동에 관련된 교양과목이나 의상학에서 마케팅을 전공하는 학생들의 입문서로, 특히 저학년들의 패션과 소비행동 및 마케팅과 관련된 학습에 대한 이해와 적응도를 높이기 위해 실제 사례를 많이 제시하였다.
    더보기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