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상상하는 베짱이가 승리한다 : 시장을 넘어 욕망을 창조하는 자, 니즈 메이커 / 이태희 지음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랜덤하우스코리아, 2007
청구기호
658.4012 ㅇ925ㅅ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304 p. ; 23 cm
표준번호/부호
ISBN: 8925502259
ISBN: 9788925502250
제어번호
MONO1200702202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184373 658.4012 ㅇ925ㅅ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184374 658.4012 ㅇ925ㅅ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 책속에서 (알라딘 제공)

    시장을 지배하는 기존 제품들이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는 소비자의 문화 코드가 무엇인지 찾아내야 한다. 예컨대 현재 시장의 주력 제품인 슬림형, 고화소, 다기능 휴대 전화들은 젊은 소비자들의 문화 코드를 공략한 것들이다. 이성보다는 감성, 교양보다는 오락에 탐닉하는 문화 코드다. 니즈 메이커가 되려면 젊은 소비자의 또 다른 문화 코드를 발견해야 한다. 아니면 중년층이나 노년층 소비자들의 문화 코드를 집중적으로 공략해야 한다. - 본문 22~23p 중에서
    더보기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