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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머리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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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Ⅰ 웹 마케팅이 나아갈 방향
Chapter 01 전환기를 맞이한 웹 마케팅
01-1 웹마케팅의 변화를 따라잡기 위하여
01-2 소비자의 구매 행동 변화를 지켜본다
01-3 인터넷 광고는 비용 대 효과를 중시
Chapter 02 웹 마케팅의 5가지 단계
02- 5가지 단계에 따른 전략
02- 웹 사이트를 구축하기 전에 주의할 점
Part Ⅱ 인터넷 광고
Chapter 03 제휴 프로그램
03-1 비용 대 효과가 뛰어난 제휴 프로그램
03-2 제휴 프로그램이 급성장한 배경
03-3 제휴 프로그램 도입은 목적을 뚜렷이 정하고 나서
03-4 마케팅의 변화를 따라잡기 위하여
03-5 제휴 서비스인 ASP를 선택하는 요점
03-6 제휴자를 모집하는 요점
03-7 양쪽에 유리한 지불방법을 선택
Chapter 04 배너 광고
04-1 배너 광고의 기본
04-2 배너 광고의 관리 구조와 요금 체계
04-3 배너 광고가 실리기까지 거쳐야 할 과정
Chapter 05 RSS 광고
05-1 장래성이 기대되는 RSS의 보급에 대비
Part Ⅲ 메일 마케팅
Chapter 06 메일 광고 활용의 요점
06-1 메일 마케팅의 아우트라인을 파악
06-2 메일 광고는 잠재 고객을 얻는 첫걸음
06-3 메일 매거진 광고를 내기에 효과적인 장소
06-4 메일 광고는 대상을 확실하게 정한다
Chapter 07 자사 회원용 메일 매거진
07-1 누구에게 어떤 메일을 보내는 것이 효과적인가
07-2 소비자의 이익 없이는 단골도 없다
07-3 제목과 표제의 힘이 본문을 읽게 한다
07-4 메일은 텍스트와 HTML을 적절히 사용하는게 중요
07-5 메일 발송에 꼭 필요한 기능
Chapter 08 액세스 로그 분석에 따른 메일 마케팅
08-1 엑세스 로그 분석으로 무엇을 깨달아야 하는가
08-2 광고 효과를 비교할 수 있는 장치를 만든다
08-3 HTML 메일의 효과를 측정할 장치를 만든다
Part Ⅳ 블로그, 커뮤니티, 모바일 마케팅
Chapter 09 블로그 마케팅
09-1 블로그의 침투율을 파악
09-2 비즈니스 블로그의 3가지 활용 형태
09-3 비즈니스 블로그의 5가지 장점
09-4 블로그에 엑세스가 집중하는 이유
09-5 소비자에게 작용하는 RSs를 자유자재로 사용
09-6 메일 매거진과 RSS피드를 구별하여 사용
09-7 블로그를 이용하여 기업 홍보를 효과적으로 발송
09-8 블로그를 판매 촉진에 활용
09-9 블로그를 개설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요즘
09-10 ASP가 제공하는 블로그 서비스의 장단점
09-11 블로그 도구를 살려 공략
09-12 블로그 운영상의 요점
Chapter 10 웹 커뮤니티
10-1 소비자가 만든 정보가 소비자를 움직인다
10-2 소비자 리뷰를 구매 행동으로 연결
10-3 소비자를 제품 개발에 끌어들인다
10-4 입소문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활용
10-5 SNS를 마케팅에 활용
Chapter 11 모바일 마케팅
11-1 모바일 마케팅의 현재 상황
11-2 모바일의 특징과 다양한 도구
11-3 모바일을 활용한 사례
Part Ⅴ 검색 엔진 마케팅
Chapter 12 검색 엔진 최적화
12-1 SEO의 구체적인 목적을 결정
12-2 로봇형, 디렉터리형의 검색방식
12-3 검색 로봇이 정보를 수집하는 구조
12-4 SEO를 활용하려면 먼저 액세스 로그를 분석
12-5 검색 엔진의 기본적인 성질
12-6 SEO의 출발점이 되는 키워드 선정 포인트
12-7 키워드를 배치하는 장소가 중요
12-8 제목 태그와 메타 태그로 액세스를 늘린다
12-9 링크를 정비하여 랭크업한다
12-10 피해야 할 웹 페이지 작성법
12-11 검색 엔진 스팸이 되지 않기 위하여
Chapter 13 PPC 광고
13-1 PPC 광고의 기본
13-2 PPC 광고를 내는 과정
13-3 오버추어에 PPC 광고를 내는 포인트
13-4 구글에 PPC 광고를 내는 포인트
13-5 JWord, J리스팅, 룩 스마트의 특징
13-6 PPC 광고의 비용 대 효과를 검증
13-7 효과 측정 결과에 따라 즉시 광고 내용을 변경
Part Ⅵ 액세스 로그 분석
Chapter 14 액세스 로그 분석은 웹 마케팅의 시작
14-1 액세스 로그 분석의 목적을 정한다
14-2 액세스 로그 분석의 기본을 파악한다
Chapter 15 텍스트 로그 분석으로 알아보는 해석의 구조
15-1 텍스트 로그를 읽을 준비
15-2 텍스트 로그를 읽고 해석의 구조를 안다
Chapter 16 액세스 로그 분석 소프트웨어 선택 방법
16-1 웹 비콘형의 장단점
16-2 Google Analytics의 특징
16-3 액세스 로그 분석형의 장단점
16-4 패킷 캡처링형의 특징
Chapter 17 로그 분석 결과를 활용하는 방법
17- 경로를 분석하여 이행률을 높인다
17- 광고비의 효과를 검증
17- IP 주소로 소비자층을 분석
17- 유저 에이전트를 이용해 효율적으로 소비자를 분석
17- 액세스 로그 분석의 순서도를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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