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방송광고판매제도의 개선과 전망 : 미디어 렙 도입 논의를 중심으로 / 전병헌 [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전병헌의원실], 2007
청구기호
328.345 ㅈ142ㅂ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부산관] 서고(열람신청 후 2층 주제자료실)
형태사항
85 p. ; 30 cm
총서사항
국정감사 정책자료집 ; 2007
제어번호
MONO1200734884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등]

방송광고의 공영성과 상업성에 대한 균형적 시각 필요

목차

〈요약문〉 6

I. 지상파 방송광고판매제도 개선을 위한 논의 과정 13

1. 방송광고 판매제도와 방송의 공익성 15

2. 현행 방송광고판매제도의 도입 배경 및 장단점 20

3. 방송광고판매제도 개선 논의 24

1) 2000년 전후의 논의 과정 24

2) 2005년 문화관광부 방송·광고 T/F 논의 35

3) 17대 국회 의원 발의 법안 '방송광고판매대행 등에 관한 법률안'(2005) 41

4) 한미 FTA(자유무역협정)와 광고시장 개방 논의 49

II. 방송광고판매제도 개선 논의의 이론적 배경과 주요 관점 55

1. 완전경쟁 vs 제한경쟁 vs 현행체제 유지개선론 57

2. 경쟁체제 도입의 파급효과 61

[별첨] 2006년 방송광고판매제도 개선에 관한 전문가 심층인터뷰 결과〈한국방송광고공사. 2006.6~7〉 77

[뒷표지] 90

이용현황보기

조회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248292 328.345 ㅈ142ㅂ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248293 328.345 ㅈ142ㅂ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825038 328.345 ㅈ142ㅂ [부산관] 서고(열람신청 후 2층 주제자료실)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