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영업성공률 200% 올리는)세일즈 마케팅 비밀 / 김동범 지음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중앙경제평론사, 2008
청구기호
658.85 ㄱ593ㅅ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355 p. : 삽화 ; 23 cm
총서사항
손에 잡히는 ES ; 19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0540422
ISBN: 9788960540071(세트)
제어번호
MONO1200825596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306624 658.85 ㄱ593ㅅ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306625 658.85 ㄱ593ㅅ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 제공)

    고객로열티를 향상시켜 평생 고소득 전문가 되게 해주는 핵심 영업기법을 소개하는 책으로 첨단 세일즈 기법과 마케팅 기술을 동시에 다루고 있다. 전 세계 톱 세일즈맨들이 실천하고 있는 고객심리 파악과 현장을 중시하는 세일즈 마케팅 기술을 오랜 실전 경험을 지닌 저자가 특유의 안목으로 우리 실정에 맞게 재정립해 설명함으로써 누구나 세일즈 명인으로 거듭날 수 있게 해준다.

    고소득 전문가로 거듭나는 최첨단 세일즈 마케팅 기술!
    현대사회는 ‘만인이 만인에 대해 서비스 하는 사회’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서비스는 모든 사람들의 큰 화두가 되고 있다. 일반적 의미의 서비스업 종사자는 물론이고 직장인, 공무원, 농부, 의사, 교수, 변호사,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투철한 서비스 정신과 효과적인 마케팅 기술을 발휘하지 않고는 그 어떤 분야에서도 성공을 보장받기 어려운 세상이다.
    한마디로 ‘세일즈가 다원화, 일상화되어 가고 있는 시대! 세일즈 아닌 것이 없는 세일즈 무한경쟁 시대! 얼마든지 세일즈맨을 선택할 수 있는 열린 세일즈 시대! 아무리 큰 기업도 일단 고객의 눈 밖에 나면 살아남을 수 없는 고객제일주의 시대! 또한 점점 섹터화, 소규모화, 세분화되어 가는 시장에서 통할 수 있는 새롭고 기동력 있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시대’가 된 셈이다.
    이 책은 이 같은 세일즈 마케팅 환경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다양한 해결 방법을 제시한다. 즉 급변하는 세일즈 트렌드 스타일 따라잡기, PMA와 AMA 마인드 무장,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투 터치 영업, 3Value 가치세일즈, KASH 4법칙 마스터하기, 일벌 아닌 꿀벌 되기, 고객과의 알맞은 세일즈 터치 거리, 비즈니스연고 고객 만들기, 일당백의 키맨 후광효과 노리기 등 세일즈 달인이 되기 위한 주요 세일즈 기술을 소개한다.
    또 CRM마케팅, 소개마케팅, 통계마케팅, 세대마케팅, 타깃마케팅, 캐치마케팅, VIP마케팅, 베블렌 마케팅 등 고객성향이나 주변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핵심 마케팅 전략은 물론 고객의 구매심리 7가지 유형 마스터하기, 동조심리를 활용한 피그말리온 효과 올리기, 매스컴을 활용한 밴드왜건 효과 노리기 등 다양한 심리적 접근방법도 안내한다.
    그 외에도 Foot in the Door 기법, Face in the Door 기법, 고객거절에 대처하는 법,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 하기, 컨설팅효과 극대화를 위한 롤 플레잉 연습하기, 계약체결의 청신호 캐치하기, 명품 클로징기법 4단계, Needs가 아닌 Wants 판매하기 등 고품격 세일즈 마케팅을 전개하는 데 필수적인 세일즈 마케팅 기법을 실전사례를 곁들여 설명한다.

    명품 세일즈 마케팅을 펼쳐야만 세일즈 달인 될 수 있다!
    이 책에서 제시하는 명품 세일즈 마케팅 완성을 위한 솔루션과 그 실천 로드맵을 차근차근 익혀 현장에서 적극 활용하면 해당 분야 최고의 세일즈맨으로 인정받을 뿐 아니라 항상 당당한 자세로 고객을 대하고 확실한 컨설팅 기술을 발휘하게 됨으로써 누구나 고소득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전체 11개의 Chapter와 70여개의 소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주제에 따라 다양한 관련 팁들이 첨부되어 있고, 주제를 한눈에 핵심을 파악할 수 있는 일러스트가 요소요소에 배치되어 독자들의 주의를 환기시켜준다. 특히 각 소주제절의 말미에 <명품 세일즈 마케팅 Coaching Key Point>라는 코너를 두어 그 절의 요점을 정리해 놓음으로써 바쁠 경우에는 이 부분만 숙독해도 세일즈 마케팅 명인으로 한 걸음 다가설 수 있게 해준다.
    더보기
  • 책속에서 (알라딘 제공)

    세대마케팅은 그 어떤 영업방식보다도 영업 활동의 동선이 짧기 때문에 시테크의 효율이 극대화됨은 물론 한세대 전부를 고객으로 만들어 충성고객화 해나갈 수 있으며 평생고객관리의 물꼬를 터나갈 수 있다. 즉 세대 전체를 단순고객이 아닌 자기 가족과 같이 생각하면서 인생 카운슬러 역할을 함으로써 세대를 이어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다.-본문 166p 중에서
    일반적으로 세일즈맨들은 계약체결의 기회를 놓칠까봐 고객의 비위를 맞춘다거나 또는 고객에게 질질 끌려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만약 그렇게 된다면 오히려 클로징의 결정권을 고객이 갖게 되어 세일즈맨의 설득 공간이 좁아진다.

    어차피 문제는 세일즈맨이 만들어냈고, 그 해결책 또한 상품을 통해 세일즈맨이 제시한 이상 고객의 할 일은 단지 계약서에 사인을 하느냐 또는 마느냐 하는 이분법적인 선택권 이외에 다른 방도는 없다. 그 이외 상품구매에 필요한 제반 요소에 대한 결정권은 세일즈맨이 갖고 있어야 하는 것이다.-본문 303p 중에서
    더보기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