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실전적마케팅과정 : 기본. 2008 /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인기도
발행사항
천안 :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2008
청구기호
658.8007 ㅈ582ㅅ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iii, 239 p. : 삽화, 도표 ; 27 cm
총서사항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기본교육과정 교재
제어번호
MONO1200830846
주기사항
판권기표제: 지식경제공무원교재
이전저자: 정보통신공무원교육원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등]

교과목별 교육시간

목차

우정상품 연구 / 이순곤 8

학습 내용 소개 9

I. 우편사업 경영환경 11

기업의 경영환경 12

우편사업의 경영환경 13

최근 우편서비스의 흐름 14

우편물량의 감소추세 15

일반 통상우편물시장 현황 16

시장 경쟁상황 및 성장율 17

우정사업의 경영성과 18

'08년 우정사업 주요 성과목표 19

우편시장환경분석(해외) 20

우편시장환경분석(국내) 21

우편시장경쟁분석 22

우편시장 SWOT분석 23

II. 우편전략상품 분석 및 전략 24

I. 국내택배시장 현황분석 25

II. EMS 시장환경분석 58

마케팅 전략 수립 76

마케팅 전략 수립 Session 1. 사례 연구 77

세션 개요 78

Case Study : 김우정 실장의 과제 79

1. 우편부문 정보 자료 80

2. 금융부문 정보자료 99

마케팅 전략 수립 Session 2. 우리국의 마케팅 전략 117

세션 개요 118

1. 관내 특성 및 영업현황 분석 119

2. 관내 경쟁업체 분석 122

3. SWOT 123

4. 영업전략 대안 124

5. 핵심영업과제 및 실행계획 125

고객니즈 탐색 126

◆ 환영합니다 127

◆ Workshop에 대한 기대 128

◆ Workshop 개요 129

고객니즈 탐색 Session 1. 역할과 역량 130

세션 개요 131

1. 고객상담 롤 플레이 132

2. 영업 패러다임의 변화 134

3. 뛰어난 셀러의 특징 136

4. 세일즈 역량 진단 138

고객니즈 탐색 Session 2. 상담 표준 프로세스 143

세션 개요 144

1. 나의 상담 세일즈 프로세스 145

2. 상담 세일즈 표준 프로세스 148

3. 상담 세일즈 프로세스 비교 151

고객니즈 탐색 Session 3. 상담의 준비와 개시 152

세션 개요 153

1. 상담준비(Preparation) 154

2. 상담개시(Introduction) 158

3. 세일즈 스타일 진단 162

고객니즈 탐색 Session 4. 니즈 탐색 질문 171

세션 개요 172

1. 판매 롤 플레이 173

2. 니즈탐색을 위한 핵심기법(Questioning) 178

3. PUN Question 183

고객니즈 탐색 Session 5. 니즈탐색 롤 플레이/전화상담 실습 188

세션 개요 189

1. 니즈탐색 롤 플레이 190

2. 니즈탐색 전화상담 실습 194

솔루션 제시 200

솔루션 제시 Session 1. 솔루션의 구조화 201

세션 개요 202

1. 솔루션의 구성 203

2. FAB 208

3. 상담마감(Closing) 213

솔루션 제시 Session 2. 고객반론 처리 217

세션 개요 218

1. 고객반론의 구조 219

2. 반론처리 전략 224

3. 반론처리 방안 검토 227

솔루션 제시 Session 3. 솔루션 프리젠테이션 228

세션 개요 229

1. 솔루션 프리젠테이션 전략 230

2. 제안서 구성 233

3. 프리젠테이션 방식 236

솔루션 제시 Session 4. 솔루션제시 롤 플레이 239

[롤 플레이 안내] 240

[솔루션 준비] 241

[롤 플레이 실시] 242

솔루션 제시 Session 5. 실행 계획 243

세션 개요 244

1. 학습 평가 245

2. 행동 변화 계획 246

판권기 247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321309 658.8007 ㅈ582ㅅ 2008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321310 658.8007 ㅈ582ㅅ 2008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가상서가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