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병행 교육과정 : 학생의 잠재성과 능력을 개발하는 교육과정 계획 / Carol Ann Tomlinson 외저 ; 이미순 옮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박학사, 2009
청구기호
371.953 P222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xx, 327 p. ; 26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1633506
제어번호
MONO1200900714
주기사항
원표제: (The)parallel curriculum : a design to develop high potential and challenge high-ability learners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제1장 전문성 발달을 위한 교육과정 개념원리

제2장 병행 교육과정 모델의 개요

제3장 교육과정 설계의 필수요소

제4장 핵심 병행 교육과정

제5장 연결 병행 교육과정

제6장 실행 병행 교육과정

제7장 정체성 병행 교육과정

제8장 병행 교육과정 사용에 관한 의사결정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341765 371.953 P22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불가
0001341766 371.953 P22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불가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