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교육의 철학적 이해 / 박준영 인기도
발행사항
파주 : 교육과학사, 2009
청구기호
370.1 -9-10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501 p. ; 26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25402611
제어번호
MONO1200940723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서문

서장|교육에 관해 철학 하는 방법

제1부 전통교육의 철학적 이해

제1장 이상주의 철학과 교육

제2장 Platon의 정의와 교육

제3장 실재주의 철학과 교육

제4장 Aristoteles의 중용과 교육

제2부 현대교육의 철학적 이해

제5장 Rousseau의 자연주의 교육철학

제6장 Deway의 경헙주의 교육철학

제7장 Neill의 자유주의 교육철학

제8장 실존주의 교육철학

제9장 분석주의 교육철학

제3부 교육이론의 철학적 이해

제10장 진보주의 교육이론

제11장 항존주의 교육이론

제12장 본질주의 교육이론

제13장 개조주의 교육이론

제4부 포스트모던 교육의 철학적 이해

제14장 포스트모더니즘과 교육

제15장 지식기반사회의 교육

제16장 Richard Rorty의 대화와 아이러니에 대한 교육적 담론

제17장 Richard Rorty의 우연성과 교화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391782 370.1 -9-10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391783 370.1 -9-10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