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초등학교 인권교육 프로그램 개발 교사 지침서 : 저학년용 / 이양희 [저] ; 성균관대학교 [편]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성균관대학교, 2004
청구기호
전자형태로만 열람가능함
형태사항
50장 : 삽화, 사진 ; 30 cm
총서사항
국가인권위원회 연구 용역 보고서 ; 2004
제어번호
MONO1200943426
주기사항
단면인쇄임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등]

목차

1부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4

1. 프로그램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4

2. 프로그램의 영역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7

3. 프로그램은 어떠한 구성원리를 갖추었나요? 9

4. 프로그램을 모형으로 설명할 수 있나요? 13

5. 프로그램의 내용을 알려주세요 14

1. 인권교육영역(저학년/고학년) 14

2부 인권용어를 쉽게 알려주세요 18

1. 이런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18

2. 사례를 통해 보는 인권 24

3부 인권교실, 인권학교 만들기 43

1. 인권교실, 인권학교를 만들기 위한 첫 걸음 43

2. 교사연수 44

3/4. 아동참여적 수업방법 46

4/5. 환경구성 47

4부 프로그램 메뉴얼 활용하기 49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T000028974 전자형태로만 열람가능함 이용불가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