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희망사전 365 : 매일매일 힘이 되는 승리의 격언들 / 마이클 벤슨 지음 ; 민훈기 옮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미래를소유한사람들, 2009
청구기호
796 -9-10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320 p. ; 19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2170115
제어번호
MONO1200955095
주기사항
원표제: Winning words : classic quotes from the world of sports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420776 796 -9-10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420777 796 -9-10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 제공)

    인생을 승리로 이끌어주는 희망의 한마디

    개인이나 팀(또는 그룹)을 하나로 뭉치게 해 이기게 만드는 데는 과연 무엇이 필요할까?
    바로 이것이 이 책이 해답을 찾고자 하는 질문들이다. 자신감의 주입, 시스템과 철학에 대한 배움, 자아에 대한 인식 그리고 단체의식에 대한 자극적인 개발 등이 답이 될 수 있다.
    한 줄의 글이 한 사람의 인생을 변화시킬 수도 있다는 믿음에 따라 이 책에는 1,000개 이상의 인용구와 짧은 격려문 그리고 촌철살인의 조언들이 담겨 있다. 어떻게 하면 나태함을 떨치고 일어나 승리할 수 있는지에 필요한 조언들이다.
    문맥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인용구에 대한 설명이 달린 경우도 있다. 결국은 각각의 단어와 인용구들이 자체적인 힘으로 스스로의 의미를 표출하기 위한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배경을 알지 못하면 이해하기 어려운 인용구에는 불가피하게 설명을 달았다. 종종 그 문맥들은 불멸의 의미를 갖고 있기도 하다.
    이 책은 앞으로 리더가 될 많은 사람들, 이미 리더의 위치에 있는 사람들 그리고 국가와 기업, 스포츠 등 많은 분야의 지도자들이 반드시 되새겨볼 소중한 조언들이 듬뿍 담겨있다.
    또한 우리말과 함께 영어 원문을 배치해 독자들이 필요에 따라 번역문과 원문을 함께 감상하며 명언의 향기를 가슴에 새길 수 있도록 했고, 외국 서적을 읽을 때 ‘이런 표현들을 이렇게 사용하는 구나’하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힘들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요즘 아무 때나, 어느 쪽을 펴도 마음이 뜨거워지고, 기운이 솟는 명언의 향연

    이 책에 실린 각 인용구들은 융통성 있는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다. 그리고 각 카테고리 안에 담긴 인용구들은 그 말을 한 사람들의 이름(영어 알파벳)순으로 정리돼 있다.
    각 카테고리들은 인생의 고비에서 만나게 되는 갖가지 상황들을 포괄하고 있다. 독자들에게 직접적인 해답이 될 수도 있는 이들 인용구들은 시공을 뛰어넘는 울림으로 큰 감동을 주기도 한다.
    이 책이 지닌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인용구를 남긴 사람들에 대한 짧은 전기문을 실어 독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는 점이다.
    더보기
  • 책속에서 (알라딘 제공)

    팀 전체가 하나가 돼서 플레이하는 그 방식이 성공 여부를 결정한다. 세계 최고의 스타들을 잔뜩 보유하고 있을지라도 그들이 하나가 돼서 경기에 임하지 않으면 그 팀은 10전짜리 가치도 없다.
    The way a team plays as a whole determines its success. You may have the greatest bunch of individual stars in the world, but if they don’t play together, the club won’t be worth a dime.
    - 베이브 루스·야구
    마지막 결승선을 넘어서는 순간 더 이상은 한 발자국도 뗄 수 없다는 것을 느끼기 전에는 경주를 잘 했다고 할 수 없다. 만약 더 뛸 힘이 남았다면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쏟아 부은 것이 아니다.
    A race is not well-run unless you’ve crossed the finish line knowing that you couldn’t have kept going for one more step. If you could have, then you didn’t give it everything you had. - 재키 두걸·육상

    재능은 하늘이 주시는 것이다. 늘 겸손하라. 명성은 사람이 주는 것이다. 늘 감사하라. 자만은 스스로가 주는 것이다. 늘 조심하라.
    Talent is God-given. Be humble. Fame is man-given. Be grateful. Conceit is self-given. Be careful.
    - 존 우든·농구

    만약 아무도 수훈이 누구에게 돌아가는지 신경 쓰지 않을 경우 팀이 얼마나 큰 것을 이룰 수 있는지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다.
    It’s amazing how much can be accomplished if no one cares about who gets the credit. - 블랜턴 콜리어·풋볼
    더보기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