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영재아 지도를 위한 질문전략 / Elizabeth Shaunessy 지음 ; 한기순 ; 이금숙 옮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아카데미프레스, 2008
청구기호
371.956 -9-1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82 p. ; 22 cm
총서사항
영재교육의 실제적 전략 시리즈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1517325
제어번호
MONO1200961244
주기사항
원표제: Questioning strategies for teaching the gifted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433704 371.956 -9-1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433705 371.956 -9-1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 제공)

    영재 학생들의 창의적 발달을 자극하기 위하여, 질문기술을 이용하는 것이 목적 있는 탐구 활동을 자극하는 성공적인 전략임이 입증되었다. 학생들은 실생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안을 만들어내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고, 교사는 학생들이 그렇게 할 수 있도록 교실에서 확산적 질문을 규칙적으로 구체화함으로써 도와줄 수 있다. 교사는 다양한 목적, 형태 그리고 의도된 결과를 알고 활기찬 참여, 탐험 그리고 학생 성취를 촉진시키기 위한 조사 활동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실 분위기를 형성하면서 질문을 효과적으로 학생활동에 포함시킬 수 있다. Elizabeth Shaunessy는 이런 목적을 실현시키기 위하여 서로 존중하는 교실 분위기를 만들고, 초등학생들에서 대학생들까지 모두 상위사고를 할 수 있게 하는 적절한 질문을 설계하는 연구를 기반으로 한 방법을 제공한다.
    더보기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