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소프트웨어 테스팅 마이크로소프트에선 이렇게 한다 : MS 최고의 현직 테스터들이 밝히는 베스트 프랙티스 / 앨런 페이지 ; 켄 존스톤 ; 비제이 롤리슨 지음 / 권원일 [외] 옮김 인기도
발행사항
의왕 : 에이콘출판, 2009
청구기호
005.14 -9-2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581 p. : 삽화, 도표 ; 24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0771109
제어번호
MONO12009A3501
주기사항
원표제: How we test software at Microsoft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478230 005.14 -9-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478231 005.14 -9-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 제공)

    마이크로소프트 테스팅의 실체를 속속들이 들여다 본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유명 현직 테스팅 전문가(SDET)들이 집필한 소프트웨어 테스팅 실무서. 사내 9,000여 명의 테스터가 사용하고 있는 툴과 시스템, 베스트 프랙티스를 소개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테스트 설계와 관리 방식, 그들만의 교육 방법과 커리어 개발 방식, 앞으로의 도전을 알려준다.

    놀랍도록 멋진 책이다. 소프트웨어 테스팅에 관련된 모든 사람이 반드시 읽어야 할 서적이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소프트웨어 테스팅에 대한 접근 방법과 미래의 테스팅에 대한 시각을 엿볼 수 있다.
    - 피터 짐머러, 시멘스 AG의 수석 엔지니어

    흥미로운 조합: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테스팅 문제를 접하는 회사에서 훌륭한 테스터들이 들려주는 테스팅 이야기
    - 제임스 휘태커, 『How to Break Software』의 저자

    마이크로소프트는 테스팅과 테스터에 대단한 가치를 두는 기업이다. 그들의 성공과 도전을 공유하는 경험담은 모든 테스팅 조직에 훌륭한 교훈이다.
    - 리 코플랜드, 『A Practitioner's Guide to Software Test Design』의 저자


    마이크로소프트 테스팅의 실체를 들여다 본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자 수만큼의 테스터를 두고 있다는 사실은 놀랄 만한 일이다. 150개가 넘는 제품 포트폴리오의 품질을 관리하는 테스팅 부문의 강조 또한 놀랍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유명한 3명의 현직 테스팅 전문가가 집필한 이 책은 사내 9,000여 명의 테스터가 사용하고 있는 툴과 시스템, 모범 사례를 소개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테스트 설계와 관리 방식, 그들만의 교육 방법과 커리어 개발 방식, 앞으로의 도전에 대해 배워보자. 조직에 맞게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 이 책에서 다루는 내용 ★

    ▶ 제품 생명주기에 걸쳐 효과적인 테스트를 설계하고 실행하는 방법 ▶ 기능 테스트의 비용과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구조적 기법의 적용 시점을 파악하는 방법 ▶ 버그와 잠재적인 유지 보수 이슈를 파악하기 위해 코드 복잡도를 측정하는 방법 ▶ 모델을 사용해 테스트 케이스를 생성하고 예측 불가능한 애플리케이션 동작을 찾고 리스크를 관리하는 방법 ▶ 자동화 테스트를 적용하는 시점을 파악하는 방법과 자동화 테스트의 장기적 사용을 위해 설계하고 이를 자동화 인프라스트럭처에 통합하는 방법 ▶ 우수한 테스터의 특징을 파악하고, 테스트 실행, 시스템 검사, 효율적인 진척도를 추적하는 데 효과적인 툴을 검토하는 방법 ▶ 서비스와 상용 패키지 소프트웨어 테스팅의 차이점을 탐색하는 방법


    ★ 이 책의 대상 독자 ★

    마이크로소프트의 테스터에 관심 있거나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테스트에 어떻게 접근하는지 알고 싶은 사람을 위한 책이다. 소프트웨어 테스팅을 다룬 많은 책을 대체할 수는 없지만 마이크로소프트가 소프트웨어를 개선하기 위해 테스팅 기법과 방법론을 어떻게 적용하는지는 알 수 있을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 테스터에겐 자신이 몸담은 회사에서 사용 중인 기법과 접근 방법을 담고 있으므로 관심이 있을 것이다. 테스터가 아닌 분들도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테스터의 역할을 알게 돼 흥미로울 것이다.


    ★ 이 책의 구성 ★

    이 책은 독자가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마이크로소프트 엔지니어, 마이크로소프트 테스터, 테스트 역할,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에 대한 일반적인 접근 방법에 익숙해지게 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2부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테스트 접근 방법과 툴을 다룬다. 3부에서는 테스팅에 사용하는 툴과 시스템을 소개한다. 마지막 4부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테스팅과 품질에 대한 미래의 방향과 미래를 만들기 위한 방법을 설명한다.
    더보기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