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스포츠의 마케팅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2. 스포츠 마케팅 믹스3. 스포츠 마케팅의 중요성4. 스포츠 마케팅과 스포츠 경영과의 관계5. 스포츠 마케팅 개념들의 비교6. 스포츠 마케팅의 관리 과정7. 소비자에 대한 필요정보8. 경쟁자에 대한 필요정보9. 환경에 대한 필요정보10. 조사대상과 방법11. 기타 정보 수집 방법12. 소비자만족과 이윤창출의 관계13. 서비스 품질14. 서비스의 특성에 따른 전술15. 제품생명 주기16. 신제품 개발17. SWOT 분석18. 가격전략19. 광고기획 과정20. 매체전략21. 광고효과 측정방법22. 인적판매23. 판매촉진24. 홍보25. PR26. 유통전략27. 장소전략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28. 스폰서십29. 올림픽 마케팅30. 앰부시 마케팅31. 라이센싱32. 선수 인도스먼트33. 에이전트/에이전시34. 기업의 사회적 책임35. 스포츠이벤트를 이용한 지역 마케팅36. 인터넷마케팅/모바일 마케팅37 스포츠마케팅 계획서■ 찾아보기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