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도서 앰블럼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스포츠마케팅의 이해 / 김수잔 ; 김일광 공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두남, 2010
청구기호
796.0698 -10-4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276 p. : 사진 ; 26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4141373
제어번호
MONO1201036477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스포츠의 마케팅
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
2. 스포츠 마케팅 믹스
3. 스포츠 마케팅의 중요성
4. 스포츠 마케팅과 스포츠 경영과의 관계
5. 스포츠 마케팅 개념들의 비교
6. 스포츠 마케팅의 관리 과정
7. 소비자에 대한 필요정보
8. 경쟁자에 대한 필요정보
9. 환경에 대한 필요정보
10. 조사대상과 방법
11. 기타 정보 수집 방법
12. 소비자만족과 이윤창출의 관계
13. 서비스 품질
14. 서비스의 특성에 따른 전술
15. 제품생명 주기
16. 신제품 개발
17. SWOT 분석
18. 가격전략
19. 광고기획 과정
20. 매체전략
21. 광고효과 측정방법
22. 인적판매
23. 판매촉진
24. 홍보
25. PR
26. 유통전략
27. 장소전략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28. 스폰서십
29. 올림픽 마케팅
30. 앰부시 마케팅
31. 라이센싱
32. 선수 인도스먼트
33. 에이전트/에이전시
34. 기업의 사회적 책임
35. 스포츠이벤트를 이용한 지역 마케팅
36. 인터넷마케팅/모바일 마케팅
37 스포츠마케팅 계획서

■ 찾아보기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559415 796.0698 -10-4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559416 796.0698 -10-4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